[단독] 여성 뒤따라가 강제추행..주거 침입 시도도

2021. 4. 13. 09:38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앵커멘트 】 늦은 밤 혼자 다니는 여성을 기다리다 몰래 뒤따라간 뒤 강제추행한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이후 도망치던 남성은 근처 빌라로 침입을 시도하다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조동욱 기자의 단독 보도입니다.

【 기자 】 한 남성이 건물 옆으로 몰래 들어가더니 누군가를 기다립니다.

곧이어 여성이 나타나자 몰래 뒤따라갑니다.

잠시 뒤 경찰이 출동하자 남성은 순찰차 옆으로 아무렇지도 않은 듯 지나갑니다.

서울의 한 주택가에서 여성을 뒤따라가 추행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 인터뷰 : 인근 상인 - "아가씨가 들어와. 왜 그러냐니까 남자가 자기를 끌고 (골목으로) 들어가려 한다고. 그래서 뿌리치고 와 버렸대. 경찰들 차가 오고 난리 났었어."

▶ 스탠딩 : 조동욱 / 기자 - "이 곳에 숨어있던 남성은 피해자가 나타나자마자 기다렸다는 듯 뒤따라갔고 범행을 저질렀습니다."

남성의 범행은 이게 끝이 아니었습니다.

경찰이 출동하자 도망친 남성은 근처 빌라로 들어가기 위해 번호키를 누르며 침입을 시도하기도 했습니다.

인근을 수색 중이던 경찰은 해당 남성을 발견했고 곧바로 현행범 체포했습니다.

서울 강서경찰서는 남성을 강제추행과 주거침입 혐의로 입건하고 자세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MBN뉴스 조동욱입니다. [ east@mbn.co.kr ]

영상취재: 배병민 기자 영상편집: 이동민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