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박스, 네이버 시리즈온과 함께 범죄·액션·전쟁 영화 30% 할인에 쿠폰·캐시백 이벤트

2021. 4. 13. 09: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쇼박스가 네이버 시리즈온과 함께 영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쇼박스는 특별 프로모션, 유튜브 스트리밍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 19 상황으로 집에서 영화를 즐기는 관람객들에게 더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해오고 있다.

온라인 관객들은 오늘 4월 13일부터 4월 26일까지 2주간 네이버 시리즈온에서 쇼박스 인기 영화 8편을 일괄 30% 할인된 가격에 대여 및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에 포함된 영화는 ‘남산의 부장들’ ‘봉오동 전투’ ‘뺑반’ ‘내부자들’ ‘군도: 민란의 시대’ ‘범죄와의 전쟁 : 나쁜놈들 전성시대’ ‘고지전’ ‘거북이 달린다’로 ‘장르물 명가’ 쇼박스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범죄·액션·전쟁 영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이벤트 영화를 시청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영화 20% 할인 쿠폰을 지급, 영화를 세 편 이상 시청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추가 3천 캐시를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 외 추가 혜택까지 누릴 수 있어 영화 ‘몰아보기’를 선호하는 온라인 관람객들에게 더욱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시리즈온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사진 = 쇼박스]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