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경호, '정직한 후보2' 합류.. 라미란과 환상 케미 이어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윤경호가 '정직한 후보2'로 유쾌한 웃음 사냥을 이어간다.
'정직한 후보2'는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라미란 분)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2020년 개봉한 '정직한 후보'의 후속작이다.
매 작품 진지한 열정이 빛을 발하는 배우 윤경호가 '정직한 후보2'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관객의 웃음을 자아낼지 기대를 일으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윤경호가 ‘정직한 후보2’로 유쾌한 웃음 사냥을 이어간다.
‘정직한 후보2’는 진실의 주둥이 주상숙(라미란 분)이 정계 복귀를 꿈꾸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2020년 개봉한 ‘정직한 후보’의 후속작이다. 윤경호는 전편에 이어 주상숙의 남편 봉만식 역으로 분한다. 라미란은 함께 호흡을 맞췄던 윤경호에 대해 ‘존재감만으로도 꽉 차는 배우’라며 무한 신뢰를 표현했던 바, 이들이 선사할 또 한번의 환상 케미스트리에 기대가 모아진다.
안방극장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섬세하고도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을 뽐내고 있는 윤경호는 최근 이준익 감독의 신작 ‘자산어보’에서 홍어 장수 문순득을 차지게 그려내며 흑백 영상 속 생생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오는 5월 개봉 예정인 ‘아이들은 즐겁다’에서는 진한 감동을 예고하는 등 장르의 경계 없이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다.
매 작품 진지한 열정이 빛을 발하는 배우 윤경호가 ‘정직한 후보2’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관객의 웃음을 자아낼지 기대를 일으킨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매니지먼트 구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