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향, 봄바람도 시기하는 '최향의 향기'로 청취자 사로잡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색여신' 가수 최향이 음색과 가창력으로 청취자를 사로잡았다.
최향은 '회룡포', '오동도 동백꽃처럼', '우리 어머니', '삼백리 한려수도'로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최향은 '이색 이력'으로 청취자의 놀라움을 샀다.
최향은 트로트 가수로 유명세를 얻기 전에 대학에서는 의류학과를 전공, 대학을 졸업한 후에는 기자로 활동하여 "최향 만능 엔터테이너다" 라는 청취자의 반응이 이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색여신’ 가수 최향이 음색과 가창력으로 청취자를 사로잡았다.
최향은 목포 MBC ‘영암 왕인문화축제 온라인 특집’ 라디오에 출격했다. 최향은 ‘회룡포’, ‘오동도 동백꽃처럼’, ‘우리 어머니’, ‘삼백리 한려수도’로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선보였다.
최향은 ‘전국 대학생 트로트가요제’ 대상, ‘왕평가요제’ 대상, ‘포항해변 전국가요제’ 대상 등 수많은 가요제에서 대상을 거머쥐며 ‘트로피 싹쓸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또한 현인가요제는 자작곡인 ‘초상화’로 참여하기도 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까지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최향은 ‘이색 이력’으로 청취자의 놀라움을 샀다. 최향은 트로트 가수로 유명세를 얻기 전에 대학에서는 의류학과를 전공, 대학을 졸업한 후에는 기자로 활동하여 “최향 만능 엔터테이너다” 라는 청취자의 반응이 이어졌다.
최향은 KBS2 ‘트롯전국체전’ 최종 7위를 달성하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현재 KBS2 ‘트롯 매직유랑단’, 각종 라디오에 출연하여 가창력과 입담을 선보이며 트롯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최향은 12일 밤 10시 KBS ‘가요무대’에 출연하여 고품격 무대를 또 한 번 펼친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국경제앱 다운받고 ‘암호화폐’ 받아가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향 ‘나빌레라’ OST ‘아름다운 말’ 가창…짙은 음색X완벽 가창력
- 안예은 "코로나 시대에 공연예술계 활성화에 기여하고파"
- ‘모범택시’ 태항호, 악랄함 끝판왕으로 존재감 과시…특별출연의 좋은 예
- 버즈, 미니앨범에 수록되지 않은 히든트랙 '소년에게' 13일 발매
- 양쥐언니, 대한민국 크리에이터 대상…“열심히 활동하며 선한 영향력 나누고 싶어”
- 신아영 "♥하버드 동창 남편, 미국서 떨어져 지내고 있다" ('밥심')
- "6개 대학 동시 합격"…최예빈, '하은별 못지 않은 스펙 ('티키타카')
- 윤여정, 英 아카데미 수상 소감도 역대급…"고상한 척하는 영국인들이" [종합]
- 구혜선 "예쁘게 태어나 배우 됐지만…"
- 김정현 태도 논란, '시간' 제작진 "서예지가 스킨십 하지 말라고…"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