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남구, 온·오프라인 명사 특강 '행복드림아카데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시 남구는 명사 초청 온·오프라인 특강 '2021 남구 행복드림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행복드림아카데미는 주민 누구나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평생학습 강연이다.
현장 강연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 준수를 위해 참여 인원을 제한한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주민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저명인사 초청 강연으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구=뉴시스] 이은혜 기자 = 대구시 남구는 명사 초청 온·오프라인 특강 '2021 남구 행복드림 아카데미'를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행복드림아카데미는 주민 누구나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평생학습 강연이다.
올해는 4·6·9·11월 셋째 주 수요일마다 대덕문화전당 드림홀에서 개최한다. 교양·경제·예술·건강 등 전문가 특강으로 진행한다.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남구청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영상을 공개한다.
오는 21일 첫 강연은 한국 문화와 역사를 세계에 알리는 서경덕 성신여대 교수가 맡는다. '세계를 향한 무한도전'을 주제로 글로컬 시대 경쟁력 있는 도시와 시민으로 성장하는 방향을 제시한다.
이어 ▲6월16일 금융인 존 리의 '부자 되기 습관' ▲9월8일 국악인 박애리의 '이리 오너라 판소리하고 놀자' ▲11월 17일 한의사 한동하의 '다시 고쳐 쓰는 인생, 갱년기' 등 삶의 지혜와 행복한 인생을 주제로 한 강연이 이어진다.
현장 강연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 두기 준수를 위해 참여 인원을 제한한다. 방문, 전화, 홈페이지 등을 통해 미리 접수해야 한다.
자세한 문의는 남구 평생학습관으로 하면 된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주민이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저명인사 초청 강연으로 평생학습 기회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hl@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청순한 외모로 참치 해체쇼…대기업 때려친 일본 女 난리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