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해와의 키스"..샤이니, 청량 끝판왕 '아틀란티스' [DA:신곡](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가 오늘(12일) 오후 6시 정규 7집 리패키지 앨범 [Atlantis(아틀란티스)]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을 비롯해 '같은 자리 (Area)', 'Days and Years'(데이즈 앤 이어즈) 등 신곡 3곡이 추가돼 총 12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샤이니의 정규 7집 리패키지 [Atlantis]는 4월 15일 음반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타이틀 곡 ‘Atlantis’는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통해 처음 마주한 깊은 감정을 미지의 세계 ‘아틀란티스’에 빗대어 표현했다. 래퍼 창모가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특히 샤이니 멤버들의 톡톡 튀는 시원한 보컬이 청량함을 더한다. 후렴구의 ‘Deep Deep Deep’ 부분은 마치 심해로 빠져드는듯한 느낌을 선사하며 곡의 몰입감을 높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샤이니는 여름을 먼저 맞이한 듯 시원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문어다리, 불가사리 등 바다를 상징하는 오브제가 눈길을 끌고, 바다 속 엘리베이터, 물방울 등은 생생한 CG로 구현됐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을 비롯해 ‘같은 자리 (Area)’, ‘Days and Years’(데이즈 앤 이어즈) 등 신곡 3곡이 추가돼 총 12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샤이니의 정규 7집 리패키지 [Atlantis]는 4월 15일 음반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V북마크] ‘내 딸 하자’ 감동의 효도쇼…눈물샘 폭발 (종합)
- 빅토리아 ‘한국 손절’ 충격→f(x) 해체
- [TV체크] 김구라 “위자료NO, 도의상 빚 갚아”
- [TV체크] 양희은, 치매 검사 받았다 “슬럼프 때문에…”
- [전문] “고상한 체 하는 영국인”…윤여정, 유쾌 소감
- 홍진호, ‘피의 게임3’ 공개 앞두고 응급수술 [전문]
- 채림 “전 남편에게 먼저 연락…” 7년만의 재회 비화 언급 (솔로라서)
- “심장 터질 듯” 주병진, 맞선녀 등장에 난리 (이젠사랑할수있을까)[TV종합]
- 화장실 가려다 8m 날아가, 척추뼈 골절 등 4주 진단 ‘충격’ (한블리)
- 금수저 이하늬, 첫 독립도 남달랐다 “서초구의 딸” (틈만 나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