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미향, 세월호로 프로필 사진 교체.. "제 책임을 확인하기 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윤미향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오는 4월 16일 세월호 7주기를 앞두고 12일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을 교체했다.
세월호 가족과 시민들이 만든 4·16 연대가 마련한 프레임에 자신의 사진을 넣은 것으로 사진에는 '기억 약속'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윤 의원은 사진 교체와 함께 "부끄럽고 죄스러워서 프레임을 바꾸는 것조차 못하고 있다가 그래도 제 책임을 확인하기 위해"라고 적었다.
프레임 사진 아래에는 '책임'이라는 문구도 넣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윤미향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오는 4월 16일 세월호 7주기를 앞두고 12일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을 교체했다.
세월호 가족과 시민들이 만든 4·16 연대가 마련한 프레임에 자신의 사진을 넣은 것으로 사진에는 ‘기억 약속’이라는 문구가 적혀있다.
윤 의원은 사진 교체와 함께 “부끄럽고 죄스러워서 프레임을 바꾸는 것조차 못하고 있다가 그래도 제 책임을 확인하기 위해”라고 적었다. 프레임 사진 아래에는 ‘책임’이라는 문구도 넣었다.
또 지난 9일 국회협력의원단 일원으로 경남 사천 시청을 방문하여 국가균형발전과 지역현안을 국회차원에서 지원하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어 ‘한반도 평화선언’에 서명했다며 서명을 독려하는 글을 올렸다.
husn7@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도 당했다” SNS ‘인종차별’ 방치?…보이콧 선언도
- “4월 출시 예정이였다”…비운의 LG폰 바로 이것!
- [단독] “강동 ‘택배 대란’ 아파트 폭발물 설치”…경찰·소방 출동
- 오늘부터 실내서도 마스크 항상 착용…위반시 10만원 과태료
- 윤미향, 세월호로 프로필 사진 교체… “책임을 확인하기 위해”
- ‘개나 먹어라’…손흥민, SNS서 인종차별 당해
- “중국 비빔밥으로 혼나더니…” ‘중국 PPL’ 논란 빈센조 반전?
- 한국은 줌(Zoom) 없으면 원격수업도 못하나요? [IT선빵!]
- “아빠, 짜장면 먹고 싶어” 112에 수상한 전화…경찰, 성폭행 피해자 구출
- 김태현 사이코패스 맞다면…“재판에 상당히 불리해져” [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