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 출신 진영, 비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진영이 비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2일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배우 진영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진영의 전속계약 소식에 국내외 팬들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진영이 전속계약을 맺은 비비엔터테인먼트는 김호진, 한다감, 조재윤, 심은진, 심완준, 김인묵, 김재인, 이후림, 오재일, 한성연이 소속되어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혜미 기자] 배우 진영이 비비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2일 소속사 비비엔터테인먼트는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배우 진영과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더해 “연기, 프로듀싱, 음악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고 있는 진영이 더욱 증진할 수 있도록 서포트 예정이며, 동반자로서 진영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지난 2013년부터 연기활동을 펼쳐온 진영은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 영화 ’수상한 그녀‘ 등에 출연해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191만명의 관객수를 모으며 화제가 된 영화 ’내안의 그놈‘에서는 10대와 40대를 오가는 연기력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본격 눈도장을 찍었다.
2019년 입대한 진영은 지난 9일 소집해제 됐다. 복무를 마치고 돌아온 진영의 전속계약 소식에 국내외 팬들은 기대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한편 진영이 전속계약을 맺은 비비엔터테인먼트는 김호진, 한다감, 조재윤, 심은진, 심완준, 김인묵, 김재인, 이후림, 오재일, 한성연이 소속되어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비비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