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FOR 10(포텐) 즐거움이 터진다'..개국 10주년 슬로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TBC가 올해 개국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슬로건을 공개하고 캠페인을 시행한다.
JTBC는 12일 'JTBC FOR 10(포텐) 즐거움이 터진다'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이날 'JTBC FOR 10'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0주년 기념 브랜드 필름과 올해 드라마 라인업 영상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강진아 기자 = JTBC가 올해 개국 10주년을 맞아 새로운 슬로건을 공개하고 캠페인을 시행한다.
JTBC는 12일 'JTBC FOR 10(포텐) 즐거움이 터진다'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공개했다.
새 슬로건은 지난 10년 간 JTBC가 선보였던 즐거움을 향후 10년에도 이어가겠다는 의미 외에도 잠재력을 뜻하는 포텐셜(Potential)의 약어 '포텐'과 발음의 중의적 의미를 담았다.
이와 함께 이날 'JTBC FOR 10'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10주년 기념 브랜드 필름과 올해 드라마 라인업 영상을 공개했다.
10주년 기념 브랜드 필름에는 '한걸음 더 들어간 뉴스, 드라마의 품격을 높인, 다채로운 예능, 시사 교양에 재미를 더한'이라는 문구로 지난 10년간 콘텐츠의 장르별 성취를 나타냈다.
특히 다양한 드라마를 선보인 지난 10년을 녹여내 완성한 올해 드라마 라인업 소개영상에는 '로스쿨', '언더커버', '인간실격', '공작도시', '너를 닮은 사람' 등 신규 드라마 라인업과 함께 김명민, 지진희, 김현주, 전도연, 수애, 고현정 등의 스타 출연진 라인업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밖에도 오는 5월에는 JTBC 콘텐츠와 함께 또 하나의 이벤트가 공개될 예정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akang@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람 쳤어 어떡해 엄마"…강남 '8중 추돌' 통화 내용 보니
-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 율희, 변호사 만났다 "늦었지만 바로잡을 것"
- "719만원이던 월급이 66만원"…현대트랜시스 직원들의 고충
- 예측 귀재, 5일 0시반에 "해리스 50.015% 승리 확률" [美대선2024]
- 청순한 외모로 참치 해체쇼…대기업 때려친 일본 女 난리
- 중고 거래 플랫폼 이용하다 '깜짝'…세탁기에 비친 나체男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소송 중 '밤일' 루머…가짜뉴스 칼 뺐다
- 길 한복판서 '후'…옥주현, 흡연 연기 논란 시끌
- 조세호, 결혼식 하객 '재산순' 자리배치? "3일간 800명 하객 정리"
- 정준하 "카페 운영, 첫달 매출 2억…2년 만에 폐업" 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