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향, 흔들림 없는 가창력..목포까지 음색으로 녹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색여신' 가수 최향이 음색과 가창력으로 청취자를 사로잡았다.
최향은 목포 MBC '영암 왕인문화축제 온라인 특집' 라디오에 출격했다.
최향은 '전국 대학생 트로트가요제' 대상, '왕평가요제' 대상, '포항해변 전국가요제' 대상 등 수많은 가요제에서 대상을 거머쥐며 '트로피 싹쓸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최향은 트로트 가수로 유명세를 얻기 전에 대학에서는 의류학과를 전공, 대학을 졸업한 후에는 기자로 활동하며 만능엔터테이너로의 모습을 보여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음색여신’ 가수 최향이 음색과 가창력으로 청취자를 사로잡았다.
최향은 목포 MBC ‘영암 왕인문화축제 온라인 특집’ 라디오에 출격했다. 그는 ‘회룡포’, ‘오동도 동백꽃처럼’, ‘우리 어머니’, ‘삼백리 한려수도’로 흔들림 없는 가창력을 선보였다.
최향은 ‘전국 대학생 트로트가요제’ 대상, ‘왕평가요제’ 대상, ‘포항해변 전국가요제’ 대상 등 수많은 가요제에서 대상을 거머쥐며 ‘트로피 싹쓸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또한 현인가요제는 자작곡인 ‘초상화’로 참여하기도 하며 싱어송라이터의 면모까지 자랑했다.
뿐만 아니라, 그는 ‘이색 이력’으로 청취자의 놀라움을 샀다. 최향은 트로트 가수로 유명세를 얻기 전에 대학에서는 의류학과를 전공, 대학을 졸업한 후에는 기자로 활동하며 만능엔터테이너로의 모습을 보여줬다.
KBS2 예능프로그램 ‘트롯전국체전’에서 최향은 최종 7위를 달성하며 시청자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현재 KBS2 예능프로그램 ‘트롯 매직유랑단’, 각종 라디오에 출연하여 가창력과 입담을 선보이며 트롯계의 신흥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이남경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