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의 인생티비' 전국노래자랑 출신 가수 뜬다..궁금증 UP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2021. 4. 12. 17:40
[스포츠경향]
방송인 송해의 최고령 비대면 콘서트에 스페셜 게스트들의 출연이 예고됐다.
오는 5월 7일 진행될 비대면 콘서트 ‘송해의 인생티비’가 대중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공연 주최사 측은 “송해 선생님의 공연 공지 이후 인터뷰 제의 및 현장 취재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 코로나 상황을 지켜보며 인터뷰 및 현장 취재가 가능할 수 있도록 여건을 마련하는 중”이라고 밝혔다.
‘송해의 인생티비’는 어버이날을 맞이해 기획된 송해의 온라인 토크 콘서트로 전 국민의 다양한 사연을 기다리고 있다. 각자 가지고 있는 인생 고민을 공식 이메일로 접수하면 송해가 직접 답변해 주는 코너도 마련됐다. 송해만의 스타일이 명쾌한 해결을 선사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오랜 기간 송해와 함께 손발을 맞춰온 신재동 악단이 함께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됐다. KBS1 ‘전국노래자랑’ 출신으로 최근 경연 프로그램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큰 인기를 몰고 있는 가수들의 스페셜 출연 코너도 준비 중이다. 송해도 모르고 있는 스페셜 게스트들의 정체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송해의 인생티비’는 5월 7일 오후 7시 엠군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황채현 온라인기자 hch5726@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공식] 배우 곽시양·임현주 커플 결별···“좋은 동료로 남기로”
- [종합] 과즙세연♥김하온 열애설에 분노 폭발? “16억 태우고 칼 차단” 울분
- 로제 ‘APT.’ 노래방도 휩쓸다
- 이승기, 스님된 이유 (대가족)
- 23기 정숙 “조건 만남 범죄 사실 아냐”… 제작진은 왜 사과했나?
- “나는 게이” 클로이 모레츠, 커밍아웃…국민 여동생의 반전
- 비♥김태희 부부 강남 빌딩, 600억 올라
- 라이머는 펑펑 울었는데 안현모는 방긋 “혼자 사니 너무 좋다”
- 미나 “류필립 주식, 코인으로 돈 많이 날려” 폭로 (가보자GO 시즌3)
- 쯔양, 지옥 끝 천국…다이아버튼 언박싱 현장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