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구 차관, 천안교도소서 코로나 대응실태 점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용구 법무부 차관이 코로나 상황 점검을 위한 첫 지방 현장방문으로 12일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천안교도소를 찾아 코로나19 대응실태 및 백신 예방접종 준비상황 등을 점검했다.
이 차관은 천안교도소에서 확진자가 한 명도 나오지 않은 성과를 치하하고 15일 접종을 앞두고 백신 보관에 유의하고 이상반응 시 신속히 대처할 것 등을 강조했다.
이 차관은 "4차 대유행이 목전에 있는 만큼 방역수칙의 철저한 준수와 수용자 건강 관리에 신경 써달라"고 주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용구 법무부 차관이 코로나 상황 점검을 위한 첫 지방 현장방문으로 12일 충남 천안시에 위치한 천안교도소를 찾아 코로나19 대응실태 및 백신 예방접종 준비상황 등을 점검했다.
이 차관은 천안교도소에서 확진자가 한 명도 나오지 않은 성과를 치하하고 15일 접종을 앞두고 백신 보관에 유의하고 이상반응 시 신속히 대처할 것 등을 강조했다. 이 차관은 "4차 대유행이 목전에 있는 만큼 방역수칙의 철저한 준수와 수용자 건강 관리에 신경 써달라"고 주문했다.
mountjo@fnnews.com 조상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윤진 "'밤일'한다는 루머, 억장 무너져…열애설도 가짜"
- '조롱 논란' 박수홍♥김다예, 딸 출생신고 철회 "비상사태"
- 명태균 "김 여사, '남편이 젊은 여자와' 꿈…'대통령 당선' 감축 해몽"
- ‘칩거’ 2년 3개월 만에 모습 드러낸 안희정…“오랜만에 환하게 웃으셨다”
- '구혜선과 이혼' 안재현 "요즘 노후 걱정 많다"
- "트럼프 당선되면 다음날 S&P500 3% 급등한다"-골드만
- '자발적 미혼모' 사유리 "아빠·오빠 모두 바람피워…집안 내력"
- 비트코인, 트럼프 우세에 1억300만원 돌파(종합)
- 파주 숙박업소에서 50대 여성 숨진채 발견…경찰수사
- 트럼프 또 '개표 중 승리' 선언하나…'오늘 밤 연설 준비 중'[미 대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