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태항호, 특별출연의 좋은 예..악인으로 완벽 변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태항호가 '모범택시'에서 악독함의 끝판왕으로 활약했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에서 박주찬 역으로 특별출연한 태항호는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존재감을 뽐냈다.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도 느껴지듯 태항호는 박주찬 역으로 완벽 몰입해 '모범택시' 에서 특별출연 그 이상의 존재감을 보여줬다.
그간 다수의 작품을 통해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던 태항호는 '모범택시'를 통해 완벽한 악인으로 변신하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9일 첫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에서 박주찬 역으로 특별출연한 태항호는 극의 몰입도를 높이며 존재감을 뽐냈다.
멀끔한 수트 차림의 발효 회사 사장으로 등장한 태항호는 성실한 사회적 기업가인척 노동 착취를 일삼는 악인의 모습을 보였다. 이어 자신의 직원을 고문하며 피도 눈물도 없는 잔인한 태도에 분노를 유발시켰다.
또한 자신의 회사에서 온갖 괴롭힘을 당하던 마리아(조인 분)를 대신해 복수하러 온 김도기 (이제훈 분)와 마주하는 모습에서는 위협적인 눈빛으로 팽팽한 긴장감을 불러 일으켰다. 이때 몸싸움을 펼치면서도 악에 받혀 괴성을 지르는 모습에서 살벌함을 느끼게 했다.
함께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도 느껴지듯 태항호는 박주찬 역으로 완벽 몰입해 ‘모범택시’ 에서 특별출연 그 이상의 존재감을 보여줬다.
그간 다수의 작품을 통해 독보적인 캐릭터 소화력을 선보였던 태항호는 ‘모범택시’를 통해 완벽한 악인으로 변신하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sunwoo617@sportsseoul.com
사진 | SBS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빠죄아'라지만... 김정현-서예지 3년만에 밝혀진 경악스런 연애행각[SS톡]
- '월드스타 다홍?' 집사 박수홍+다홍이, 반려동물의 날 맞이해 유튜브 공식 SNS 등장
- 손흥민이 속였다고? SNS테러+솔샤르 조롱…명백한 인종차별 [현지리포트]
- DJ DOC 정재용, 못 알아볼 정도...109kg→86kg '23kg 감량'
- '밥심' 안현모 "알파벳 발음, 4세에 스스로 깨우쳤다"
- '장윤정♥' 도경완 "원칙대로 '슈돌' 하차...유튜브 개설할 것"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