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복' 공유 "길게 사는 것보다는 어떻게 사느냐가 중요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유가 '서복'을 찍으며 느낀 바를 밝혔다.
공유는 4월 12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 언론 시사회 후 간담회를 통해 복제인간을 소재로 한 영화를 촬영하며 삶과 죽음에 대해 생각해보기도 했냐는 질문을 받고 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공유가 '서복'을 찍으며 느낀 바를 밝혔다.
공유는 4월 12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 언론 시사회 후 간담회를 통해 복제인간을 소재로 한 영화를 촬영하며 삶과 죽음에 대해 생각해보기도 했냐는 질문을 받고 답했다.
이에 공유는 "시나리오를 받고, 출연을 결정하고, 영화를 찍는 내내 혼자 이런 저런 생각들을 많이 해봤다"고 운을 뗐다.
이어 "'내가 잘 살고 있는 것인가?'에 대해 고민했다"며 "얼마나 길게 사느냐보다는 어떻게 사느냐가 중요하다는 생각을 한다. '서복'의 영향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또한 조우진은 "'잘 살고 있나?' 하는 두려움, 또 '행복하게 살아봐야지' 하는 욕망 사이에서 스스로를 냉철하게 바라보며 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는 15일 극장과 티빙(TVING)을 통해 공개되는 영화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분)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 분)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사진=CJ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이효리♥이상순, 빌딩 공동 매입→9억8천만원 시세차익(TMI NEWS)
- 김보민, ♥김남일 취향 무시한 집 최초 공개‥거실 벽난로→호피 식탁 독특(편스)[어제TV]
- 이승윤, 우승 후 이사한 새집 공개 “음악 포기 찰나 ‘싱어게인’ 도전”
- 엄정화, 50억원대 한남동 최고급 빌라 거주…시세차익 25억원(TMI뉴스)
- 비 297억-싸이 124억-수지 28억…★들 부동산 시세차익 ‘그사세’(종합)
- 추신수♥하원미 美 텍사스 집, 스포츠짐+필라테스룸+수영장까지…대리석 궁전이네
- “별거설 없어도”여배우 G 결혼 후에도 취하면 새파란 후배의 가슴에 푹,남편 반응은…[여의도
- 최지우, 역대급 한강뷰 집에서 화보찍기 ‘세트장인 줄’ [SNS★컷]
- 이만기♥한숙희, 이사한 집 최초 공개…각방 쓰는 이유는?(엄지의제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