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글언니' 김지민, 못 하는 게 없는 '프로 도전러'.."느낌 아니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우먼 김지민이 다재다능한 손재주와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2일 처음 방송된 웹예능프로그램 '업글언니'에서 김지민이 절대 미각의 탁월한 손맛과 수준급의 유화 실력으로 '금손'의 면모를 뽐냈다.
김지민의 다채로운 도전기를 담은 웹예능 프로그램 '업글언니'는 매주 월요일 오후 12시 유튜브 채널 '업글티비(Upggle TV)'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개그우먼 김지민이 다재다능한 손재주와 특유의 긍정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2일 처음 방송된 웹예능프로그램 '업글언니'에서 김지민이 절대 미각의 탁월한 손맛과 수준급의 유화 실력으로 '금손'의 면모를 뽐냈다.
먼저 김지민은 전매특허 유행어인 '느낌 아니까~'를 외치며 등장, 존재감을 드러냈다. '투머치' 패턴의 원피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 소화한 김지민은 "(동안 외모를 위해) 샵에서 2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했다"라는 솔직한 발언으로 유쾌한 분위기를 끌어냈다.
또 김지민은 멤버들을 위해 직접 요리한 단호박 찜을 선물해 감탄을 불러모았다. 그녀는 편백나무 찜기를 활용하는 노하우가 듬뿍 담긴 레시피를 소개하며 요리 고수의 내공을 증명하기도.
그뿐만 아니라 와인을 따르는 독창적인 자세를 개발한 김지민은 '와알못'(와인을 알지 못하는 사람)의 '허당미'로 폭소를 유발했다. 여기에 다른 사람의 방귀를 예측할 수 있는 뛰어난 후각 때문에 벌어진 에피소드를 실감나게 재연, 모두를 기절초풍하게 만들며 예능감을 발산했다.
그런가 하면 김지민은 '프로 도전러'다운 만능 손재주로 반전 매력을 자랑했다. 즉흥적으로 미술 도구를 구매한 후 '밥 아저씨' 동영상으로 독학한 수준급의 유화 실력을 선보인 것. 여기에 유기견 출신의 반려견을 위한 셀프 미용 실력까지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처럼 끝없는 성장을 위해 다양한 도전을 이어가는 김지민은 대세 개그우먼의 예능감 뿐만 아니라 믿고 보는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또한 평소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반전 손재주의 향연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지민의 다채로운 도전기를 담은 웹예능 프로그램 '업글언니'는 매주 월요일 오후 12시 유튜브 채널 ‘업글티비(Upggle TV)’에서 공개된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연 "옛날부터 일찍 시집가면 깨지는 팔자라더라…딸 낳고 싶다"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남편 불륜 확실한데 물증 없어…스파이앱 깔아 증거 찾아도 될까요"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슬리퍼 신은 여고생 발만 노렸다…양말 벗겨 만진 제주 20대 추행범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