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기업 바디프랜드,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마의자 기업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브랜드가치 평가 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중 전체 28위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으로, 바디프랜드는 1000점 만점인 BSTI에서 총 865.9점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체 순위 28위에 헬스케어 부문서는 1위
[헤럴드경제 도현정 기자]안마의자 기업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가 브랜드가치 평가 기관인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21년 1분기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중 전체 28위에 선정됐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브랜드가치 평가 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기반으로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으로, 바디프랜드는 1000점 만점인 BSTI에서 총 865.9점을 얻었다. 헬스케어 기업 중에서는 가장 높은 순위인 1위라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회사는 가전 렌탈로 유사한 업을 영위중인 코웨이(39)나 대기업 가전 브랜드인 삼성비스포크(47위), 글로벌 브랜드인 메르세데스 벤츠(94위) 등보다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는데에 고무된 분위기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015년 95위로 100대 브랜드에 처음 진입한 이후 매년 순위를 높여왔다.
바디프랜드는 고객의 건강수명을 10년 더 연장한다는 목표를 세우고, 최근 5년간 안마의자 연구개발(R&D)에 660억원을 투자하며 의료기기 안마의자를 선보이기도 했다. 최근에는 기존 대표 모델 ‘파라오II’를 업그레이드 한 차세대 플래그십 모델인 ‘더파라오’를 출시하기도 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의 5개 분야에서 따라올 수 없는 차별성을 만들어가는 ‘오감 초격차’ 전략을 추구해왔다”며 “앞으로도 인공지능(AI)기술, 빅데이터, 클라우드 기술 등 다양한 분야와의 융복합을 통해 디지털 헬스케어 로봇 기업으로 발전해갈 것”이라 말했다.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 비빔밥으로 혼나더니…” ‘중국 PPL’ 논란 빈센조 반전?
- 한국은 줌(Zoom) 없으면 원격수업도 못하나요? [IT선빵!]
- “4월 출시 예정이였다”…비운의 LG폰 바로 이것!
- 김태현 사이코패스 맞다면…“재판에 상당히 불리해져” [촉!]
- “아빠, 짜장면 먹고 싶어” 112에 수상한 전화…경찰, 성폭행 피해자 구출
- [영상] “고상한 체하는 영국인” 윤여정 농담 섞인 수상 소감 ‘눈길’
- 오늘부터 실내서도 마스크 항상 착용…위반시 10만원 과태료
- ‘국정농단’ 최서원 “추행 당했다”···복역 중 교도소장·직원 고소
- ‘개나 먹어라’…손흥민, SNS서 인종차별 당해
- “김어준, TBS서 내보내라”…靑 청원, 이틀만에 11만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