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좋은느낌 린넨블렌딩 맥시슬림' 출시.."통기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한킴벌리는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린넨블렌딩 맥시슬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은 국내 최초 린넨 소재 적용 생리대로, 기존 유기농 순면커버의 부드러움에 천연 린넨을 더해 통기성을 강화한 친자연 제품이다.
신제품의 커버는 린넨 30%, 유기농순면 70%의 비율로 섞어 건조 속도와 성능을 강화, 보다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유한킴벌리는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를 비롯해 라네이처, 화이트 에코프레시 등 유기농, 친자연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현철 기자 = 유한킴벌리는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 린넨블렌딩 맥시슬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신제품은 국내 최초 린넨 소재 적용 생리대로, 기존 유기농 순면커버의 부드러움에 천연 린넨을 더해 통기성을 강화한 친자연 제품이다.
유기농 순면이란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토양에서 자란 원료를 사용한 순면을 뜻한다. 신제품의 커버는 린넨 30%, 유기농순면 70%의 비율로 섞어 건조 속도와 성능을 강화, 보다 산뜻한 느낌을 선사한다.
또 내추럴에어핏쿠션을 적용해 흡수량 또한 자사 울트라슬림 대비 40% 강화했다.
좋은느낌은 인스타그램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신제품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하고, 다음달부터 모델인 배우 박신혜 이모티콘 발행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한킴벌리는 좋은느낌 유기농순면커버를 비롯해 라네이처, 화이트 에코프레시 등 유기농, 친자연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2030년까지 지속가능한 소재를 적용한 생리대 매출 비중을 95%까지 끌어올려 지구환경 보호에도 기여한다는 목표다.
honestly8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오정연 "옛날부터 일찍 시집가면 깨지는 팔자라더라…딸 낳고 싶다"
- 와인·전복 '럭셔리 결혼식' 즐긴 女하객…신부는 "누구세요?" 철창행 위기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남편 불륜 확실한데 물증 없어…스파이앱 깔아 증거 찾아도 될까요"
- 슬리퍼 신은 여고생 발만 노렸다…양말 벗겨 만진 제주 20대 추행범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