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 히든트랙 '소년에게' 전격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밴드 버즈가 히든 트랙 '소년에게'를 깜짝 발표한다.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싱글 '소년에게'를 발매한다.
'소년에게'는 가슴을 뛰게 하는 베이스 전개가 돋보이는 곡으로 신나는 기타 사운드와 악기들의 다채로운 요소들이 어우러져 진취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이번 싱글 '소년에게'는 앞서 선보인 세 번째 미니앨범 '잃어버린 시간'을 준비하던 중 미니앨범의 곡들과 분위기가 달라 싱글로 따로 발매하게 된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밴드 버즈가 히든 트랙 ‘소년에게’를 깜짝 발표한다.
버즈(김예준, 윤우현, 신준기, 손성희, 민경훈)는 오는 13일 오후 6시 싱글 ‘소년에게’를 발매한다.
‘소년에게’는 가슴을 뛰게 하는 베이스 전개가 돋보이는 곡으로 신나는 기타 사운드와 악기들의 다채로운 요소들이 어우러져 진취적인 에너지를 전달한다. 가사에는 끈끈했던 우정의 회상을 통해 찬란했던 과거의 추억을 떠올리는 내용을 담았다.
이번 싱글 ‘소년에게’는 앞서 선보인 세 번째 미니앨범 ‘잃어버린 시간’을 준비하던 중 미니앨범의 곡들과 분위기가 달라 싱글로 따로 발매하게 된 곡이다. 버즈 멤버들이 작곡을 맡았고, ‘남자를 몰라’, ‘사랑은 가슴이 시킨다’ 등 명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이상준, 차길완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버즈는 지난달 미니앨범 ‘잃어버린 시간’으로 오랜만에 컴백했다. 경쾌한 밴드튠 사운드의 타이틀곡 ‘아날로그’는 시간의 흐름 속에 존재감을 잃어가는 것들에 대한 철학적인 고뇌를 담아냈으며, 이 밖에도 다채로운 트랙들을 수록해 한층 더 깊이 있는 음악성을 선보였다.
psyon@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딱딱씨, 스킨십 노노"…`시간` 김정현, 서예지가 조종했다?
- ‘동상이몽2’ 이지혜, 프로그래머 출신 세무사 CEO 남편 공개
- 은가은 "故신해철, 친아빠처럼 챙겨줬다" (비디오스타)
- 나비, 임신중 근황 "병원 갔다가 빵 사가지고…빵순이"
- 신성, 단독 콘서트 장소 변경…SAC 아트홀→광화문 아트홀
- 이주빈, 이세영 “수박” 외침에 동공지진…“욕한 줄” (‘텐트 밖은 유럽’) - 스타투데이
- 율희, 최민환에 양육권 소송...“아이들 키우고파, 악플 법적 대응” - 스타투데이
- 비 폐소공포증 고백 “관 속 장면 찍고...” - 스타투데이
- 김재중 “김준수와 JX 콘서트? 옛날보다 더 잘할 자신 있어” (‘재친구’) - 스타투데이
- ‘지옥 판사’ 김재영 日팬미팅 성료...팬 사랑꾼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