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 경정 유튜브 채널 출연 정해민-신은섭 콤비 '인기 폭발'

박순규 2021. 4. 12. 16: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달 24일부터 매주 수요일 3회에 걸쳐 경륜경정 공식 유튜브 채널인 'SPEED CLUB'에 정종진(SS 20기 김포 34세)과 김형완(S1 17기 김포 34세)이 출연해 많은 경륜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15년째 우정을 이어나가고 있는 두 선수는 영상에서 경륜 선수 생활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팬들이 궁금해하는 데뷔 전 에피소드와 개인적인 일상 등을 허심탄회하게 풀어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14일 경륜경정 유튜브 채널 ‘SPEED CLUB’에 동서울팀에서 아름다운 선후배 관계를 이어가고 있는 '서울쥐' 신은섭과 '시골쥐' 정해민이 출연해 다양한 에피소드를 들려줄 예정이다./기금조성총괄본부 제공

동서울팀의 몬스터 정해민과 조련사 신은섭 에피소드 14일 공개

[더팩트 | 박순규 기자] 지난달 24일부터 매주 수요일 3회에 걸쳐 경륜경정 공식 유튜브 채널인 ‘SPEED CLUB’에 정종진(SS 20기 김포 34세)과 김형완(S1 17기 김포 34세)이 출연해 많은 경륜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15년째 우정을 이어나가고 있는 두 선수는 영상에서 경륜 선수 생활에 대한 이야기는 물론 팬들이 궁금해하는 데뷔 전 에피소드와 개인적인 일상 등을 허심탄회하게 풀어냈다.

◆ 동서울팀의 몬스터 정해민과 조련사 신은섭 경륜경정 공식 유튜브 출연, 14일 공개

총 3편으로 구성된 두 선수의 영상이 마무리되자 자연스럽게 팬들은 다음 영상을 궁금해하고 있는데 동서울팀에서 최고의 케미를 선보이고 있며 아름다운 선후배 관계를 이어나가고 있는 신은섭(SS 18기 34세)과 정해민(S1 22기 31세)이 출연할 예정이다. 이번 영상 역시 사회는 유튜브 ‘벌떼 클럽’ 운영자이자 전직 경륜 선수 출신인 노태양이 맡았다.

오는 14일 공개될 영상에서 신은섭은 한국 체대에서 정해민을 처음 만나 인연을 맺은 사연과 선배이자 조력자로 나서게 된 이야기를 하는데 정해민이 룸메이트가 된 후 중학교 때부터 입던 패딩 점퍼를 신은섭이 촌스럽다고 버린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소개하며 서울 출신이라 보는 눈이 달랐다는 이야기 등이 소개될 예정이다.

◆ 신은섭 패션에 관심 많아

또한 눈에 띄는 머플러를 하고 출연한 신은섭이 패션에 대한 관심이 높다고 이야기하자 사회자인 노태양이 "동서울팀의 패리스 힐튼‘이냐고 무심코 던지는 과정을 여과없이 담으며 깨알 같은 재미를 선사해 두 선수의 에피소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외에도 14일 공개될 신은섭 정해민의 에피소드 1편에서는 신은섭이 사이클에 입문하게 된 이유와 정해민이 데뷔 후 승승장구하다 낙차 한 이후 상황 등에 대한 흥미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skp2002@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