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창원 신월1구역 재건축 시공사로 최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건설이 '자이(Xi)' 브랜드 단지를 창원에 선보인다.
GS건설은 경남 창원 신월1구역 재건축정비사업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12일 공시했다.
이번 재건축 사업은 경남 창원 의창구 신월동 일원에 공동주택 1천812가구(지하 3층~지상 33층, 12개 동)와 부대 복리시설을 건설하는 것으로, 공사 예정 금액은 5천553억원(부가세 별도)이다.
한편, GS건설은 지난해 건축·주택 부문 8조8천813억원의 수주고를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GS건설이 '자이(Xi)' 브랜드 단지를 창원에 선보인다.
GS건설은 경남 창원 신월1구역 재건축정비사업 시공사로 선정됐다고 12일 공시했다.
이번 재건축 사업은 경남 창원 의창구 신월동 일원에 공동주택 1천812가구(지하 3층~지상 33층, 12개 동)와 부대 복리시설을 건설하는 것으로, 공사 예정 금액은 5천553억원(부가세 별도)이다. 공사 기간은 35개월이다.
한편, GS건설은 지난해 건축·주택 부문 8조8천813억원의 수주고를 올렸다. 이중 주택사업 수주는 7조7천159억원이다.
자체 사업인 송도자이크리스탈오션, 외주사업인 울산지웰시티자이, 중산자이 및 재개발·재건축 수주인 과천4단지 재건축, 광명12R 재개발, 한남하이츠 재건축 등 다양한 분야의 수주 물량을 확보했다. GS건설은 올해 기약정 물량과 신규 수주를 통해 7조원 수준의 수주 실적을 달성할 것으로 예상했다.
/김서온 기자(summer@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GS건설, '북수원자이 렉스비아' 이달 30일 1순위 청약
- GS건설, 750세대 규모 '봉담자이 라피네' 이달 분양
- GS건설 지분 줄이는 허정수와 존재감 드러내는 허윤홍
- GS건설, '신천센트럴자이' 단지 내 상가 4개동 공급
- [단독] '이재명의 개' 현수막 강제 철거…'법정 다툼' 조짐
- KT&G, FCP 인삼공사 인수 제안 사실상 거부
- [기자수첩] '한복은 중국 옷' 주장한 中 게임의 귀환, 두고 볼 것인가
- [컨콜] KT "인력구조 개선 일단락…퇴직금, 올해 중 회계 처리"
- [컨콜] KT "2028년까지 AI·IT 매출 비중 19%로 확대…3조원 규모"
- [포토]국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전체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