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단독 콘서트 장소 변경..SAC 아트홀→광화문 아트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성의 단독 콘서트 개최 장소가 변경됐다.
12일 소속사 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성의 첫 단독 콘서트인 '2021 신성의 뮤직 라이브'가 기존 개최 장소였던 SAC(싹) 아트홀에서 광화문 아트홀로 변경됐다. 사과의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지난달 25일 정오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 '2021 신성의 뮤직 라이브'는 오는 24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 약 85분간 광화문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신성의 단독 콘서트 개최 장소가 변경됐다.
12일 소속사 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성의 첫 단독 콘서트인 ‘2021 신성의 뮤직 라이브’가 기존 개최 장소였던 SAC(싹) 아트홀에서 광화문 아트홀로 변경됐다. 사과의 말씀드리며,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신성은 광화문 아트홀에서 열릴 이번 콘서트를 통해 가습기 보이스로 풍성한 들을 거리와 볼거리는 물론, 숨겨놓은 젠틀한 입담과 넘치는 센스로 팬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2021 신성의 뮤직 라이브’는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음식물 섭취 금지, 합창 금지 등 정부의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키며 진행될 계획이다.
지난달 25일 정오 티켓 예매처 인터파크를 통해 오픈된 ‘2021 신성의 뮤직 라이브’는 오는 24일 오후 2시와 오후 6시 약 85분간 광화문 아트홀에서 개최된다.
trdk0114@mk.co.kr
신성. 사진l스타리움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딱딱씨, 스킨십 노노"…`시간` 김정현, 서예지가 조종했다?
- ‘동상이몽2’ 이지혜, 프로그래머 출신 세무사 CEO 남편 공개
- 은가은 "故신해철, 친아빠처럼 챙겨줬다" (비디오스타)
- 이동국 딸 재시, 청멜빵으로 `상큼美` 발산
- 이지훈, 다시 만난 사씨부인 황영희와의 악연...“미안하고 사랑해요”
- 황정민, ‘열혈사제2’ 합류...김남길·이하늬와 호흡 - 스타투데이
- "수작 말고 실력으로"…거울삼아 성장하는 두 소리꾼 `정년이`
- ‘정년이’ 글로벌에서도 통한 국극 - 스타투데이
- ‘나혼산’ 안재현, 첫 사랑니와 이별 “짝사랑 고백하기 전 두근거림” - 스타투데이
- 크래비티, ‘로드 투 킹덤’ 최종 우승...“증명해야만 했다” 눈물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