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와디즈에서 '현대 컬렉션'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자동차는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와디즈에서 '현대 컬렉션'을 출범한다고 12일 밝혔다.
현대 컬렉션은 현대차 비전(인류를 향한 진보)의 방향성 아래 고객의 일상에서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제작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이부터 반려견까지 누구나 일상에서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현대 컬렉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현대차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대 컬렉션은 현대차 비전(인류를 향한 진보)의 방향성 아래 고객의 일상에서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제작된 라이프 스타일 제품이다.
현대차는 2015년부터 현대차만의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현대 컬렉션을 지속 개발해 왔다.
이번에 와디즈를 통해 선보이는 현대 컬렉션은 코로나19 이후 개인화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모빌리티(키즈) ▲라이프 스타일(피크닉) ▲패밀리(펫) 등 세 가지 카테고리 총 7개 제품이다.
특히 이번 현대 컬렉션은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제품부터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모빌리티(키즈) 카테고리에는 현대차 수소전기차 넥쏘 디자인에 다이내믹한 성능을 탑재한 유아 전동차 키즈 넥쏘를 선보인다. 키즈 넥쏘는 우수한 승차감에 안정적인 주행감을 구현했다. 리모컨 비상정지, 과열, 과전류 경고 시스템 등 섬세한 안전 기능까지 적용했다. 또한 블루투스 4.0이 적용된 무선 리모컨을 통해 손쉽게 조작이 가능하도록 했다.
라이프 스타일(피크닉) 부분에서는 트립카트 패키지, 피크닉 매트, 패드민턴, 경량 자석 우산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을 마련했다. 피크닉 매트는 각도 조절 등받이를 결합해 매트와 체어 기능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경량 자석 우산은 자석을 활용해 우산을 문에 부착해 손쉽게 보관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트립웨어 전문 브랜드 ‘로우로우’와 협업을 통해 선보인 트립카트 패키지는 와이즈 오픈 예정 펀딩 공개 약 2주 만에 2700명 이상의 알림 신청을 기록하고, 와디즈 알림 신청 상위 20위에 오르는 등 펀딩 시작 전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패밀리(펫) 카테고리에는 반려견 산책 패키지와 포터블 펫 하우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반려견 산책 패키지는 펫 산책 가방, 펫 안전등, 펫 밀박스 등 반려견과의 즐거운 산책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포터블 펫 하우스에는 국내 최초로 유아용 카시트에 사용되는 시트 고정 장치 아이소픽스를 내장형으로 적용해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아이부터 반려견까지 누구나 일상에서 더 나은 모빌리티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현대 컬렉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에서 현대차를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짜장면 먹고파” 신고…경찰, 기지 발휘해 성폭력 피해자 구출
- 吳 "서울형 상생방역…자가진단 키트 노래방 시범도입”
- ‘김정현 조종’ 논란 속…서예지, 과거 보수적 발언 재조명
- “김어준, 교통방송서 퇴출해라” 靑 청원, 사흘 만에 14만 명 돌파
- “확진자 발생 발설 말라”…논란에 휩싸인 전통시장 “이미 보도된 내용”
- 장제원 “김종인, 安 건방지다니…당이 안붙잡아 삐쳤나”
- 윤여정, “고상한 체하는 英” 농담 섞인 수상 소감 화제
- ‘구미 언니’ 前남편 “창자 끊어지는 고통…엄벌해달라”
- 김정현, 과거 태도 논란은 서예지 때문? “女배우랑 스킨십 안 돼”
- “추행당했다”…최서원, 복역 중 교도소 직원 등 고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