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동참

강동완 기자 2021. 4. 12. 16: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뜻을 모았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수칙 준수를 통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한 국민 참여형 공익 캠페인이다.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는 김예분 비원비오에프 대표의 추천으로 이번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하며 아이들이 안전하고 행복한 세상 만들기에 뜻을 모았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행정안전부가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안전 수칙 준수를 통해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안전한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을 위해 마련한 국민 참여형 공익 캠페인이다. 

해당 캠페인은 각계각층 인사들이 참여해 어린이 교통안전 메시지를 전하고 인증샷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는 방식으로 참여자가 다음 주자를 지목해 릴레이로 진행된다.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사진 왼쪽)와 직원들이 어린이 교통안전 슬로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알리며 사회적 동참을 호소하고 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인증샷은 세븐일레븐 공식 SNS에 게재된다. 최경호 대표는 다음 릴레이 주자로 강황수 제주경찰청장, 이지호 웅진식품 대표를 지목했다.

최경호 세븐일레븐 대표는 김예분 비원비오에프 대표의 추천으로 이번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최경호 대표와 김예분 대표는 지난해 10월 남대문 쪽방촌 나눔봉사활동을 함께 하며 연을 맺었다. 김예분 대표는 연예인 자선봉사단 ‘더브릿지’ 단장이기도 하다. 당시 세븐일레븐과 더브릿지는 쪽방촌 어르신들에게 자사 원두커피 세븐카페 250잔과 도시락 200개, 마스크 6000장을 전달했다.

최경호 대표는 직원들과 함께 교통안전 슬로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알리며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범사회적 동참을 호소했다. 인증 사진은 세븐일레븐 공식 SNS에 게시된다.

최 대표는 어린이들을 위한 교통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뜻 깊은 동행에 함께할 릴레이 주자로 강황수 제주경찰청장, 이지호 웅진식품 대표를 지목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지난해 12월 전국 8천1백여 가맹점이 ‘아동안전지킴이집’ 활동에 참여를 신청했으며, 도담도담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동학대 예방 문구를 담은 PB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지역사회 아동보육시설에도 다양한 간식을 지속적으로 후원해 오고 있다.

[관련기사]
죽이야기, 솥죽과 솥밥으로 경쟁력 높여 … 제주 심화점 신규오픈
스페셜티 전문 바빈스커피, 카페창업 성공비법 공개
김밥분식 프랜차이즈 ‘여우애김밥’, 2021년 1분기 우수가맹점 선정
스타벅스에서 창업의 꿈 키워요!
카페창업 전문 커피베이, ‘펜트하우스2’ 제작지원 성료 기념 할인 딜 이벤트 실시!
[머니S 주요뉴스]
"아빠, 짜장면 먹고싶어"… 112로 걸려온 수상한 전화
"이웃집 소년을 탐한 유부녀"… 집에 불러 성관계
"아내에게 개그맨 4명이 대시"… 얼마나 예쁘길래?
"고마워"… 김정현 논란 속 서현 의미심장 SNS
김우빈, ♥신민아와 데이트 중?… 달달하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