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형빈♥'정경미, 63.7kg의 다이어트 선언..체지방률+골격근량까지 공개

2021. 4. 12. 16: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개그우먼 정경미(42)가 몸무게를 공개했다.

정경미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바디측정"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캬~~ 체지방률 보소. 골격근량은 미달. 오늘부터 식단도 합니다. 해…행복해요…… 즈…즐거워요…… 근육쟁이를꿈꾸며…"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정경미의 인바디 측정 결과가 담겼다. 정경미는 체중 63.7kg, 골격근량 21.1kg, 체지방량 24.5kg, 체지방률 38.5%를 기록했다. 다이어트를 굳게 결심한 듯 가감 없이 인바디 측정 결과를 공개한 정경미의 태도가 감탄을 자아낸다. 정경미가 무사히 다이어트를 끝낼 수 있을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정경미는 지난 2013년 개그맨 윤형빈(42)과 결혼,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사진 = 정경미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