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신메뉴 버터갈릭떡볶이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년다방은 버터갈릭과 차돌로제 떡볶이 2개의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청년다방을 운영하는 한경기획은 매 시즌 마다 특별한 신 메뉴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로제떡볶이는 꾸준한 판매율과 매니아 층을 형성하며 청년다방의 주요 메뉴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한경민 한경기획 대표는 "이 번 신메뉴는 점주님들에게도 매출 상승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라며 "청년다방은 쉴 새 없는 메뉴 개발로 고객과 점주 양 쪽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제떡볶이에 차돌 더한 차돌로제떡볶이도 선봬
[이데일리 김무연 기자] 청년다방은 버터갈릭과 차돌로제 떡볶이 2개의 신메뉴를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청년다방을 운영하는 한경기획은 매 시즌 마다 특별한 신 메뉴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버터갈릭떡볶이는 청년다방의 시그니처 메뉴인 버터갈릭소스를 떡볶이 메뉴로 만들어 재해석한 제품이다. 부드럽고 매콤한 맛을 담은 소스와 베이컨, 새우가 어우러지는 식감이 특징이다.
차돌로제떡볶이 또한 청년다방의 간판 메뉴 차돌떡볶이에 ‘로제’ 소스를 추가했다. 로제떡볶이는 꾸준한 판매율과 매니아 층을 형성하며 청년다방의 주요 메뉴 중 하나로 자리잡았다. 차돌로제떡볶이에는 직화의 불향을 머금은 차돌박이를 더했다.
이 밖에도 추가적인 신메뉴로 떡도리탕을 준비 중이다. 새롭게 준비 중인 닭볶음탕은 조리 시간 6분으로 점주들에게도 편리하며 고객들에게 신속한 메뉴 제공이 가능하다.
한경민 한경기획 대표는 “이 번 신메뉴는 점주님들에게도 매출 상승 효과를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라며 “청년다방은 쉴 새 없는 메뉴 개발로 고객과 점주 양 쪽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무연 (nosmok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트코인, 본격 조정땐 반토막 날 듯…장기투자자는 그때 사라"
- 김종인에 "건방지다" 돌려준 국민의당 청년위원장
- '개나 먹어라', '눈 작은 선수'...인종차별 무차별 테러 당한 손흥민
- 구미 친모 前사위 "딸 버리고 새남자 찾아간 살인마" 엄벌 촉구
- ‘폐암 투병’ 김철민 “갑자기 건강 악화…MRI 결과도 안 좋아”
- '상상더하기' '한 발짝 두 발짝'…'롤린' 이을 역주행곡은?
- 서예지의 '독특한 사랑 확인법' 재조명…"남친이 짧은 치마"
- "짜장면 먹고 싶어" 112 신고.. 경찰 '성폭행 피해자 구출'
- 포스코, 10분기만에 영업익 1.5兆 돌파…철강시황 덕에 날았다(종합)
- `노벨 경제학상` 앵거스 디턴 "부유세 도입, 팬데믹 해법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