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업사이클 기업 컨설팅 지원 사업'참여 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와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가 도내 업사이클 기업의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업사이클 기업 컨설팅 지원 사업'을 추진, 다음달 14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기업이 부딪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기업과 1대1 매칭 하는 맞춤형 지원 사업이다.
경기도에 사업자등록을 한 업사이클 기업이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와 경기도업사이클플라자가 도내 업사이클 기업의 애로사항 해결을 위해 ‘업사이클 기업 컨설팅 지원 사업’을 추진, 다음달 14일까지 참여기업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올해 처음 시행되는 이번 사업은 10개사 이내의 업사이클 기업을 선정한다. 기업이 부딪치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기업과 1대1 매칭 하는 맞춤형 지원 사업이다.
컨설팅 분야로는 창업·벤처, 자금(금융), 디자인, 제품개발, 마케팅, 특허, 수출·무역, 투자 등의 분야를 지원한다. 기업이 컨설팅 분야를 선택하면 공개모집을 통해 선발된 분야별 전문가를 전담 컨설턴트로 배치해 최대 5회, 최장 5개월간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경기도에 사업자등록을 한 업사이클 기업이면 신청할 수 있으며,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경기도 업사이클플라자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윤종열 기자 yjyun@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코로나 백신 맞으면 '5인 제한'에서 빠진다
- 오세훈, 13일 文대통령 마주한다…부동산 이견 내나
- 오스카만 남았다…윤여정, 英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
- '개나 먹어라' '쌀 먹는 사기꾼'…손흥민, 맨유 팬에 인종차별 피해
- 文정부 4년간 종부세 내는 1주택자 7만명→29만명 됐다
- 진중권, '이대녀 표심' 고민하자는 태영호에 '북조선, 엘리트 선발 제대로 하는 모양'
- 박수홍 친형 횡령액 최근 5년만 50억 넘는다는데…재판해도 돈 받기 어렵단 이유
- 국산전투기 보라매, 차세대로 진화할 '블록3' 개발 검토 개시...하반기 밑그림 윤곽
- '사실상 LH 기숙사'…LH 직원 1,900명 10년간 공공임대·분양 계약
- 오세훈, 지하철 요금 7년만에 올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