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령 비대면 콘서트 '송해의 인생티비', '전국노래자랑' 출신 깜짝 게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고령 비대면 콘서트로 화제가 된 '송해의 인생티비'가 대중들을 비롯하여 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송해의 인생티비'의 출연진으로는 신재동 악단뿐만 아니라, KBS1 '전국노래자랑' 출신으로 최근 경연 프로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큰 인기를 몰고 있는 가수들의 스페셜 출연 코너가 마련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어버이날 최고의 기대 공연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송해의 인생티비'는 5월 7일 오후 7시 엠군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고령 비대면 콘서트로 화제가 된 ‘송해의 인생티비’가 대중들을 비롯하여 업계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8일 공연 주최사 측은 “3월 송해 선생님의 공연 공지 이후 인터뷰 제의 및 현장 취재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며 코로나 상황을 지켜보며 인터뷰 및 현장 취재가 가능할 수 있도록 여건을 마련하는 중이라 밝혔다.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기획된 송해 온라인 토크 콘서트는 전 국민의 다양한 사연을 기다리고 있다. 각자 가지고 있는 인생 고민을 공식 이메일로 접수하면 송해가 직접 답변해 주는 코너도 마련되었다. 각자만의 인생 고민을 송해만의 스타일로 명쾌하게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5월 7일 오후 7시 진행되는 비대면 온라인 토크 콘서트 ‘송해의 인생티비’는 오랜 기간 송해와 함께 손발을 맞춰온 신재동 악단이 함께하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가 된 바 있다.
‘송해의 인생티비’의 출연진으로는 신재동 악단뿐만 아니라, KBS1 ‘전국노래자랑’ 출신으로 최근 경연 프로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어 큰 인기를 몰고 있는 가수들의 스페셜 출연 코너가 마련된 것으로 알려져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송해도 모르고 있는 스페셜 게스트들의 정체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어버이날 최고의 기대 공연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송해의 인생티비’는 5월 7일 오후 7시 엠군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나리' 윤여정, 英 아카데미 여우조연상 수상
- '미스트롯2' 양지은, 상큼함도 眞
- 화사, 명품백보다 빛나는 럭셔리 섹시
- 주이 한복시구, 글러브 끼고 단아한 자태 뽐내
- 성유리, 美친 유연성 "아프지만 시원해"
- [단독] 검찰, ″명태균, 미래한국연구소 실소유주 아냐″ 녹취록 확보
- ‘대통령 명예훼손 혐의’ 김만배 이어 신학림도…법원에 보석 청구
- '한때 핵심 참모' 볼턴 ″트럼프, 취임 직후 평양 가도 놀랍지 않아″
- 챗GPT 접속장애, 1시간만에 복구…접속자 2만명 장애 겪어
- '이스라엘 축구팬 집단 구타'…격해지는 유럽 내 '반유대' 정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