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국증권우' 52주 신고가 경신, 현재 주가 숨고르기,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차트 분석- 현재 주가 숨고르기,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일봉 차트의 모습은 단기·중기 정배열 구간에서 상승세를 이어왔지만 현재는 멈칫하는 모습이다.
◆ 주체별 매매동향- 개인의 거래비중 크게 높음, 비중 97.7% (최근한달)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개인이 192주를 순매수했지만, 기관은 870주를 순매도했다.
같은 기간 개인의 거래 비중이 97.7%로 가장 높았고, 외국인은 거래에 거의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차트 분석
- 현재 주가 숨고르기, 단기·중기 이평선 정배열로 상승세
일봉 차트의 모습은 단기·중기 정배열 구간에서 상승세를 이어왔지만 현재는 멈칫하는 모습이다.
◆ 주체별 매매동향
- 개인의 거래비중 크게 높음, 비중 97.7% (최근한달)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개인이 192주를 순매수했지만, 기관은 870주를 순매도했다. 외국인의 순매수량에는 변동이 없다. 같은 기간 개인의 거래 비중이 97.7%로 가장 높았고, 외국인은 거래에 거의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스피 소형주 한달새 12% 상승했지만…"대형주의 시간 온다"
- 학사 학위도 없는데 대학원 합격…알고 보니 교수 자녀
- 독일, 무너진 '방역 모범국'…코로나19 확진자 300만 넘어
- 분당 초등생 8명 확진…"1학년 담임, 노래방 감염이라니" 충격
- 올 1분기 시총 가장 많이 늘어난 기업은 '○○○'
- 신아영 "♥하버드 동창 남편, 미국서 떨어져 지내고 있다" ('밥심')
- "6개 대학 동시 합격"…최예빈, '하은별 못지 않은 스펙 ('티키타카')
- 윤여정, 英 아카데미 수상 소감도 역대급…"고상한 척하는 영국인들이" [종합]
- 구혜선 "예쁘게 태어나 배우 됐지만…"
- 김정현 태도 논란, '시간' 제작진 "서예지가 스킨십 하지 말라고…"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