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메론' 52주 신고가 경신, 외국인 3일 연속 순매수(7,506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외국인 3일 연속 순매수(7,506주)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4.2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1,656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3.1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개인의 거래비중이 86.9%로 가장 높아, 주요 거래 주체로 참여했음을 알 수 있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7,506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주체별 매매동향
- 외국인 3일 연속 순매수(7,506주)
지난 한달을 기준으로 보면 외국인이 4.2만주를 순매수했고, 기관도 1,656주를 순매수했다. 반면 개인들은 3.1만주를 순매도한 것으로 나타났다. 같은 기간 개인의 거래비중이 86.9%로 가장 높아, 주요 거래 주체로 참여했음을 알 수 있다.
한편 외국인은 이 종목에 대해서 최근 3일 연속 7,506주 순매수를 하고 있다.
◆ 최근 애널리스트 분석의견
- Valuation 저평가, 줄자 성장 기대감
04월 06일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정홍식 애널리스트는 코메론에 대해 "동사는 재무구조와 현금흐름이 좋고 Valuation 메리트가 높은 대표적인 중소형 가치주 성향을 보유하고 있음. 최근 거래대금이 급증(최근 1년 거래대금 5억원 → 최근 3거래일 거래대금 18억원)하며 주가 상승흐름이 진행되고 있음. 이는 1)극단적인 저평가 해소, 2)미국 주택가격 상승(이사 & 인테리어 관심 증가로 연결)에 따른 수혜 기대감이 반영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됨. 자산가치 대비 Valuation 저평가." 이라고 분석했다.
한경로보뉴스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스피 소형주 한달새 12% 상승했지만…"대형주의 시간 온다"
- 학사 학위도 없는데 대학원 합격…알고 보니 교수 자녀
- 독일, 무너진 '방역 모범국'…코로나19 확진자 300만 넘어
- 분당 초등생 8명 확진…"1학년 담임, 노래방 감염이라니" 충격
- 올 1분기 시총 가장 많이 늘어난 기업은 '○○○'
- 신아영 "♥하버드 동창 남편, 미국서 떨어져 지내고 있다" ('밥심')
- "6개 대학 동시 합격"…최예빈, '하은별 못지 않은 스펙 ('티키타카')
- 윤여정, 英 아카데미 수상 소감도 역대급…"고상한 척하는 영국인들이" [종합]
- 구혜선 "예쁘게 태어나 배우 됐지만…"
- 김정현 태도 논란, '시간' 제작진 "서예지가 스킨십 하지 말라고…"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