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공식 후원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이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경기 성남시 KPGA 빌딩에서 진행한 협약에는 이경수 세라젬 전략사업 대표, 김병준 한국프로골프투어(KGT)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많은 골프인이 사랑하는 KPGA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면서 "이번 KPGA 협약을 비롯해 세라젬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스포츠 마케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라젬이 한국프로골프협회(KPGA)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경기 성남시 KPGA 빌딩에서 진행한 협약에는 이경수 세라젬 전략사업 대표, 김병준 한국프로골프투어(KGT) 대표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으로 세라젬은 2021년까지 'KPGA 공식 스폰서' 명칭을 사용하게 된다.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 '마스터 V4(MASTER V4)', 휴식가전 '파우제(PAUSE)', 청정가전 '세라봇(CERAVOT)'이 'KPGA 공식 헬스케어 기기'로 선정됐다. 이 제품들은 KPGA 코리안투어, 스릭슨투어, KPGA 챔피언스투어에서 홀인원을 기록하는 선수에게도 홀인원 부상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세라젬은 한국 프로골프 산업 지원으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의 이미지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많은 골프인이 사랑하는 KPGA와 공식 후원 협약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면서 “이번 KPGA 협약을 비롯해 세라젬의 가치를 알리기 위한 스포츠 마케팅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박소라기자 sr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상장기업분석] 윈스, 네트워크 보안 기술력 인정·실적 양호...'AI 클라우드'까지
- LG엔솔-SK이노, 美 배터리 분쟁 취하 2조원에 전격 합의…"건전한 경쟁·우호적 협력"
- 대학 주도 'AI 혁신 허브' 각축전 예고
- [해설]미래 산업 '마이데이터'에 구 공인인증서 강제, 사업자들 '황당'...소비자만 낭패
- [한국뇌연구원 설립 10년]수준 높은 연구성과 급증...기술운용률은 공공연구소의 3배 수준
- [한국뇌연구원 설립 10년]우뇌동·실용화센터 건립으로 뇌연구 생태계 완성
- 8월 가동 앞둔 'ICT연계교육서비스', 저작권 이슈로 활용 제약 우려
- 인기 게임 증명? 로스트아크, '작업장' 의심 대규모 계정 탈취 시도 발생
- 국민의힘-국민의당, 야권 연대 신경전...원칙은 같지만 주도권 눈치
- 與 원내대표 박완주-윤호중 2파전…'86세대 대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