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우드 펀딩몰서 유아용 '키즈 넥쏘' 판다는데
현대차는 지난 2015년부터 현대 컬렉션을 지속적으로 개편해왔다. 이번 신상품은 코로나19 이후 개인화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추세를 반영해 ▲모빌리티(키즈) ▲라이프스타일(피크닉) ▲패밀리(펫) 등 3가지 분야 총 7개 제품이다.
모빌리티(키즈)에선 현대차 수소전기차 '넥쏘' 디자인을 따 만든 유아용 전동차 '키즈 넥쏘'가 등장한다. 키즈 넥쏘는 안정적인 주행감을 구현했으며 리모컨 비상정지, 과열, 과전류 경고 시스템 등 안전 기능까지 갖췄다. 블루투스 4.0이 적용된 무선 리모컨을 통해 손쉽게 조작도 가능하다.
라이프스타일(피크닉) 부분에서는 트립카트 패키지, 피크닉 매트, 패드민턴, 경량 자석 우산 등이 판매된다. 피크닉 매트는 각도 조절 등받이를 결합해 매트와 체어 기능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경량 자석 우산은 자석을 활용해 우산을 문에 부착해 손쉽게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트립웨어 전문 브랜드 로우로우와 함께 만든 트립카트 패키지는 와이즈의 펀딩 공개 2주만에 2700명 이상의 알림 신청을 기록하는 등 관심을 받고 있다.
패밀리(펫) 카테고리에는 반려견 산책 패키지와 포터블 펫 하우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반려견 산책 패키지는 펫 산책 가방, 펫 안전등, 펫 밀박스 등 반려견과의 산책을 위한 제품으로 구성됐으며 포터블 펫 하우스에는 국내 최초로 유아용 카시트에 사용되는 시트 고정 장치(아이소픽스)를 내장형으로 적용해 흔들림 없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현대 컬렉션은 12일 오전부터 와디즈 웹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크라우드 펀딩 방식이어서 소비자가 제품 광고를 보고 값을 미리 치르면 참여자 수에 맞춰 생산·공급된다.
[서진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할인전쟁 나선 유통업계..어디서 뭘 싸게 파나
- 에쓰오일, 주유소에서 전기차 충전서비스 시작
- 삼화페인트, 창립 75주년 맞아 `2021 비전선포식` 개최
- 바텍 탄소나노튜브 엑스레이, 보안검색 분야로 확대
- SK네트웍스·렌터카·매직, `한지붕 세가족` 됐어요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롯데는 어쩌다 ‘지친 거인’이 됐나 [스페셜리포트]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