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반 강자' 황치열, 초동 8만장 넘었다..솔로파워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황치열의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비 마이 리즌)이 초동 8만 장을 넘으며 막강한 솔로 파워를 입증했습니다.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황치열의 세 번째 미니앨범 'Be My Reason'의 초동 판매량(발매 첫 주 음반 판매량, 4월 5일~11일 집계)은 총 82,759장을 기록했습니다.
황치열은 매 앨범마다 높은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남자 솔로 가수로서 독보적 존재감을 자랑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황치열의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비 마이 리즌)이 초동 8만 장을 넘으며 막강한 솔로 파워를 입증했습니다.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황치열의 세 번째 미니앨범 ‘Be My Reason’의 초동 판매량(발매 첫 주 음반 판매량, 4월 5일~11일 집계)은 총 82,759장을 기록했습니다.
황치열은 매 앨범마다 높은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남자 솔로 가수로서 독보적 존재감을 자랑했습니다. 그는 국내뿐만 아니라 글로벌 차트에서도 상위권에 랭크되며 ‘한류 발라더’로서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Be My Reason’은 가수 황치열로 살아갈 수 있는 이유인 자신의 팬, 음악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완성시킨 가장 황치열 다운 앨범입니다.
특히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한 후 처음으로 발매한 앨범인 만큼 앨범 작업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타이틀곡 ‘안녕이란 (Two Letters)’은 첫 만남의 ‘안녕’부터 헤어짐의 ‘안녕’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 리스너들이 순식간에 빠져들어 공감할 수 있는 이별송입니다.
특히 가슴 저릿하게 만드는 황치열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황치열 표 발라드’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황치열은 신곡 ‘안녕이란’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디지털뉴스부]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부동산값 급등은 누구 탓 ?...예상대로 '투기'보다 높은 '이것'
- ″아빠, 짜장면 먹고 싶어″…112 신고에 경찰, 성폭행 피해자 구출
- ″무려 100차례″ 내연녀 집서 성관계 한 남성 '벌금 500만원'
- 유흥주점 여점주 숨진 채 발견…경찰, 중국인 지인 체포
- 서예지, 김정현과 과거 열애+'시간' 스킨십 거부 조종 의혹 '확인 중'
- 구미 친모 前사위 ″아이 방치한 희대의 살인마″…엄벌 청원
- ″자자고 하면 다 성관계?″ 최고다윽박, 성희롱 해명 '논란'
- 이유비, 화보 공개…시스루 상의+장미 타투 '도발적 매력'
- 한예슬, 여름 화보 공개…과감한 뒤태 노출 '섹시美'
- 대법원 ″'몰카' 미수범도 성폭력처벌법 처벌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