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최준 마음씨 착한 형..준며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 백현이 개그맨 김해준의 부 캐릭터인 카페사장 최준에게 스며들었다.
백현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준며든다.... 마음씨 착한 준이 형"이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백현이 최준과 함께 나눈 DM(다이렉트 메시지) 캡처본이다.
백현은 "지치지 않고 열심히 많은 분들(저 포함)을 웃게 해주시고 행복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은 힘이겠지만 너무너무 저도 응원할게요! 파이팅입니다"라며 최준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엑소 백현이 개그맨 김해준의 부 캐릭터인 카페사장 최준에게 스며들었다.
백현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준며든다.... 마음씨 착한 준이 형"이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백현이 최준과 함께 나눈 DM(다이렉트 메시지) 캡처본이다. 백현은 "지치지 않고 열심히 많은 분들(저 포함)을 웃게 해주시고 행복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은 힘이겠지만 너무너무 저도 응원할게요! 파이팅입니다"라며 최준을 향한 팬심을 드러냈다.
이에 최준은 "응원해줘서 너무 감사해요. 준이는 언제나처럼 백현 님의 팬으로서 항상 응원하고 행복하게 지낼게요. 백현 님도 매일매일 입가에 웃음이 사라지지 않는 하루하루가 되시길 바랄게요"라고 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현재 김해준은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의 콘텐츠 중 하나인 'B대면데이트'에서 카페사장 최준으로 분해 활약하고 있다. 특히 '최준에게 스며든다'라는 뜻인 '준며든다'라는 신조어가 생길 만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백현은 지난달 30일 세 번째 미니앨범 '밤비(Bambi)'를 발매했다. 오는 5월 6일 군입대를 앞두고 있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ㅣ백현 SN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딱딱씨, 스킨십 노노"…`시간` 김정현, 서예지가 조종했다?
- ‘동상이몽2’ 이지혜, 프로그래머 출신 세무사 CEO 남편 공개
- 은가은 "故신해철, 친아빠처럼 챙겨줬다" (비디오스타)
- `폐암 말기` 김철민 "임영웅 내 노래 불러줘 너무 고마워"
- 컬투쇼’ 최예빈 “은별이처럼 머리 넘기는 습관 생길 것 같다”
- 엄태구, 예능 자괴감 고백…“일상적 대화 잘 못해 답답” (‘삼시세끼’) - 스타투데이
- ‘반 등산파’ 차승원, 지리산 등산 제안…“평생 있을까 말까 한 일” (‘삼시세끼’) - 스타투
- 전현무 “철가방 요리사 내 동생” 애정 뿜뿜(톡파원) - 스타투데이
- 1650만 팔로워 먹스나 ‘아름다운 드레스 자태’ - MK스포츠
- 크래비티, ‘로드 투 킹덤’ 우승 “♥러비티 없이 불가능”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