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新보이그룹 멤버 선발..비대면 오디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YG엔터테인먼트가 빅뱅, 위너, 아이콘, 트레저의 계보를 잇는 새로운 보이그룹 멤버를 찾는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부터 5월 23일까지 'NEW BOY GROUP AUDITION at HOM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 YG NEW BOY GROUP AUDITION at HOME'의 자세한 정보는 YG 공식 블로그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12일)부터 5월 23일까지 'NEW BOY GROUP AUDITION at HOM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전 세계 모든 나라의 2002년생부터 2010년생까지 남자다. 단 소속사 등 계약 관계가 없는 자에 한하며 지원자는 보컬, 댄스, 랩, 비주얼, 끼 가운데 가장 자신 있는 분야를 선택해 실력을 발휘하면 된다.
글로벌 언택트 시대답게 오디션 접근성을 높였다. 누구나 쉽게 구글폼에 접속, 희망하는 오디션 일자와 사용 언어를 예약하면 확정된 일시에 집에서도 YG 오디션 캐스팅 담당자와 1대 1로 만날 수 있다.
오디션은 비대면 멀티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진행된다. 최종 합격자에게는 YG의 새로운 보이그룹 데뷔조에 합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YG엔터테인먼트는 그간 빅뱅, 블랙핑크, 위너, 아이콘, 트레저 등 국내를 넘어 전 세계를 아우르는 아티스트들을 대거 탄생시키며 글로벌 시장에서 K팝 열풍을 선도해왔다.
음악 산업의 혁신을 이끌고 새로운 트렌드를 만들어가고 있는 YG의 새 오디션 개최 소식이 전해진 만큼 무한한 잠재력과 가능성을 가진 인재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2021 YG NEW BOY GROUP AUDITION at HOME’의 자세한 정보는 YG 공식 블로그 및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용이’ 박은수 근황 “구치소 나와…돼지농장서 ”
- 빅토리아 ‘한국 손절’ 충격→f(x) 해체
- [TV체크] 김구라 “위자료NO, 도의상 빚 갚아”
- [TV체크] 양희은, 치매 검사 받았다 “슬럼프 때문에…”
- [전문] “고상한 체 하는 영국인”…윤여정, 유쾌 소감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