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려라 댕댕이' 심진화, 댄스 타임 후 1분 만에 눈물대잔치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달려라 댕댕이' 심진화가 오열했다.
그런데 이 과정에서 '달려라 댕댕이' 해피 바이러스 심진화가 눈물을 보인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심진화의 갑작스러운 눈물에 '달려라 댕댕이' 식구들 모두 공감하면서도 의아해했다고 한다.
넘치는 힘과 흥, 반려견 태풍이를 향한 애틋한 사랑으로 '달려라 댕댕이'를 쥐락펴락한 심진화의 활약은 오늘(12일) 밤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려라 댕댕이' 심진화가 오열했다.
오늘(1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두근두근 레이스 '달려라 댕댕이'’(이하 '달려라 댕댕이')에서는 정식 어질리티 대회를 한 달 앞두고 중간점검을 위해 한 자리에 모인 '달려라 댕댕이' 식구들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오랜만에 모인 만큼 에피소드도 웃음도 넘쳤다고. 그런데 이 과정에서 '달려라 댕댕이' 해피 바이러스 심진화가 눈물을 보인 것으로 알려져 궁금증을 더한다.
이날 식구들은 퀴즈를 맞히면 댕댕이들을 위한 살림도 얻고, 유기견 보호센터에 기부도 할 수 있는 ‘댕댕이 살림장만 퀴즈’를 진행했다. 강아지들의 건강, 반응, 신체 등과 관련된 다양한 퀴즈들이 출제된 가운데 “기네스북에 등재된 최장수견의 나이는?”이라는 질문이 나왔다고.
강아지들의 평균 수명은 인간보다 짧다. 이에 많은 반려인들이 안타까움과 그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때문이었을까. 해당 퀴즈에 답을 들은 후 심진화는 “이런 이야기 들으면 너무 부럽다”라며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기 시작했다고.
심진화의 갑작스러운 눈물에 '달려라 댕댕이' 식구들 모두 공감하면서도 의아해했다고 한다. 바로 1분 전까지 심진화가 특유의 해피 바이러스와 에너지를 발산하며 신나게 춤을 췄기 때문. 1분 만에 펼쳐진 심진화의 눈물 대잔치에 촬영 현장은 발칵 뒤집어졌다는 전언이다.
넘치는 힘과 흥, 반려견 태풍이를 향한 애틋한 사랑으로 '달려라 댕댕이'를 쥐락펴락한 심진화의 활약은 오늘(12일) 밤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신규 예능 ‘내일은 야구왕’ 채널A 런칭, 12일부터 미래 야구 스타 모집
- 황치열, 미니앨범 ‘Be My Reason’ 초동 8만 장 돌파 ‘한류 발라더’
- '보이스킹' 류필립, '미나 남편' 꼬리표 떼기 도전?…'홀로서기 무대'
- '옥문아' 장나라, 7년 만의 예능 출연…가수 활동 그만둔 이유 최초 공개
- '달이 뜨는 강' 김소현X나인우, 치열한 사투 포착…고구려 왕실에 휘몰아치는 위기
- 신아영 "♥하버드 동창 남편, 미국서 떨어져 지내고 있다" ('밥심')
- "6개 대학 동시 합격"…최예빈, '하은별 못지 않은 스펙 ('티키타카')
- 윤여정, 英 아카데미 수상 소감도 역대급…"고상한 척하는 영국인들이" [종합]
- 구혜선 "예쁘게 태어나 배우 됐지만…"
- 김정현 태도 논란, '시간' 제작진 "서예지가 스킨십 하지 말라고…"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