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예지 측, 김정현 조종설에 묵묵부답..시사회서 입 열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서예지가 김정현 관련 논란에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4월 12일 김정현의 2018년 MBC 드라마 '시간' 하차 배경에 서예지가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논란이 거센 가운데 서예지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이와 관련된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다.
'내일의 기억' 측 관계자는 12일 뉴스엔에 "서예지가 예정대로 시사회는 참석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불참 이야기는 나오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배우 서예지가 김정현 관련 논란에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고 있다.
4월 12일 김정현의 2018년 MBC 드라마 '시간' 하차 배경에 서예지가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당시 김정현과 연인 사이였던 서예지가 여배우와의 멜로, 스킨십을 빼도록 조종했다는 것.
논란이 거센 가운데 서예지 골드메달리스트 측은 이와 관련된 어떠한 입장도 내놓지 않고 있다.
한편 서예지는 13일 영화 '내일의 기억' 언론 시사회에 참석한다. '내일의 기억' 측 관계자는 12일 뉴스엔에 "서예지가 예정대로 시사회는 참석하는 것으로 알고 있다. 불참 이야기는 나오지 않고 있다"고 전했다.
서예지가 시사회 후 진행될 기자간담회에서 관련 질문에 어떤 답을 내놓을지 주목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이효리♥이상순, 빌딩 공동 매입→9억8천만원 시세차익(TMI NEWS)
- 김보민, ♥김남일 취향 무시한 집 최초 공개‥거실 벽난로→호피 식탁 독특(편스)[어제TV]
- 이승윤, 우승 후 이사한 새집 공개 “음악 포기 찰나 ‘싱어게인’ 도전”
- 엄정화, 50억원대 한남동 최고급 빌라 거주…시세차익 25억원(TMI뉴스)
- 비 297억-싸이 124억-수지 28억…★들 부동산 시세차익 ‘그사세’(종합)
- 추신수♥하원미 美 텍사스 집, 스포츠짐+필라테스룸+수영장까지…대리석 궁전이네
- “별거설 없어도”여배우 G 결혼 후에도 취하면 새파란 후배의 가슴에 푹,남편 반응은…[여의도
- 최지우, 역대급 한강뷰 집에서 화보찍기 ‘세트장인 줄’ [SNS★컷]
- 이만기♥한숙희, 이사한 집 최초 공개…각방 쓰는 이유는?(엄지의제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