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콘텐츠진흥재단 '아산맑은 도고쪽파축제' 온라인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콘텐츠진흥재단이 '제3회 아산맑은 도고쪽파축제-봄 도고쪽파를 맛나다'를 개최한다.
방송콘텐츠진흥재단은 재단 BCPF콘텐츠학교를 알리고 학교가 위치한 아산 도고면 특산물인 쪽파의 우수성을 홍보하고자 아산맑은 도고쪽파축제를 기획했다.
방송콘텐츠진흥재단과 아산맑은도고쪽파축제위원회 공동 주최로 열린 아산맑은 도고쪽파축제에는 선도농협, 소나기커뮤니케이션, 비욘드커브가 참여하며 아산시가 후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콘텐츠진흥재단이 '제3회 아산맑은 도고쪽파축제-봄 도고쪽파를 맛나다'를 개최한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 온라인 축제로 진행한다.
방송콘텐츠진흥재단은 재단 BCPF콘텐츠학교를 알리고 학교가 위치한 아산 도고면 특산물인 쪽파의 우수성을 홍보하고자 아산맑은 도고쪽파축제를 기획했다. 지역농산물과 콘텐츠를 결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지역주민과 새로운 가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
12일 온라인 개회식을 시작으로 17일까지 아산맑은 도고쪽파축제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온라인 행사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아이와 체험할 수 있는 '쪽파김치 밀키트 체험' '쪽파 화분 만들기'와 쪽파 쿠킹클래스 '쪽파더-요린이의 집쿡 라이브' 등 다양한 랜선체험 프로그램과 쪽파김치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라이브 커머스 '쇼핑 라이브 온' 등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맹찬호 방송콘텐츠진흥재단 상임이사는 “방송콘텐츠진흥재단은 앞으로도 농촌지역 마을공동체 삶에 주목하고 지역주민과 소통하고 공유 과정을 거쳐 다양한 콘텐츠 프로그램을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방송콘텐츠진흥재단과 아산맑은도고쪽파축제위원회 공동 주최로 열린 아산맑은 도고쪽파축제에는 선도농협, 소나기커뮤니케이션, 비욘드커브가 참여하며 아산시가 후원한다.
박종진기자 trut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마이데이터 통합인증에 때아닌 '공인인증서 강제' 논란
- [단독]현대차, 스위스 '자율주행 플랫폼' 업체 품는다
- 8월 가동 앞둔 'ICT연계교육서비스' 저작권 협상 난항
- 삼성만의 '혁신 디자인', 세계 최고 권위 디자인 어워드 휩쓸어
- 28㎓ 5G, 경기장·공연장 등 6대 서비스 중심 실증모델 발굴
- [단독] 삼성SDI·현대차, 차세대 원통형 배터리 협력
- 현대차, UAM사업 더 키운다...美 우주항공 인력 대거 채용
- 도시전체가 학교로...스마트시티 중등교육 콘셉트 개발 착수
- [해설]마이데이터 '공인인증서 강제', 사업자·소비자 '불편' 불보듯
- [한국뇌연구원 설립 10년]수준 높은 연구성과 급증...기술운용률은 공공연구소의 3배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