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장 45년 맞은 에버랜드, 17일 추억의 라디오 공개방송

김인유 2021. 4. 12. 13: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개장 45주년을 기념해 특별 라디오 공개방송 'MHz.1976 On Air 자연농원'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980∼90년대 에버랜드에서는 '별이 빛나는 밤에', '이종환의 디스크쇼' 등 당시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공개방송이 열려 많은 추억을 선사한 바 있다.

에버랜드 인스타그램에서는 17일까지 프로필 사진을 자연농원 콘셉트로 변경하고, 개장 당시 풍경과 추억의 놀이기구 등 자연농원 시절 사진을 매일 올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원=연합뉴스) 김인유 기자 =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는 개장 45주년을 기념해 특별 라디오 공개방송 'MHz.1976 On Air 자연농원'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980∼90년대 에버랜드에서는 '별이 빛나는 밤에', '이종환의 디스크쇼' 등 당시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공개방송이 열려 많은 추억을 선사한 바 있다.

개장 45주년 기념 이벤트 준비 중인 에버랜드 [에버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특별 라디오 공개방송은 17일 오후 4시와 6시 포시즌스가든 야외 풍차무대에서 각각 1시간 동안 열린다.

에버랜드에 얽힌 추억 사연 소개부터 사행시 짓기,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 프로그램으로 채운다.

에버랜드 유튜브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생중계될 예정이어서 유튜브 댓글이나 문자를 통해 누구나 실시간으로 방송에 참여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올해 첫선을 보인 길이 24m, 높이 11m LED 대형 스크린에서는 고객들이 보내준 에버랜드 추억 사진과 축하 메시지들을 모아 특별 제작한 '45주년 생일 축하 스페셜 영상' 등을 상영한다.

에버랜드 인스타그램에서는 17일까지 프로필 사진을 자연농원 콘셉트로 변경하고, 개장 당시 풍경과 추억의 놀이기구 등 자연농원 시절 사진을 매일 올린다.

1976년 4월 17일 '용인 자연농원'이라는 이름으로 문을 연 에버랜드는 사파리월드(1976년), 장미축제와 야간개장(1985년), 눈썰매장(1988년),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1996년) 등 다양한 국민 레저 시설을 우리나라에 처음 선보였다.

개장 이후 현재까지 총 2억5천700만명이 방문했는데, 이는 전 국민이 평균 5회 이상 방문한 셈이다.

개장 45주년 기념 이벤트 준비중인 에버랜드 [에버랜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에버랜드 관계자는 "개장 45주년을 맞아 디지털 기반의 콘텐츠와 서비스 차별화에 주력하고, 테마파크 개념을 뛰어넘어 디지털 스마트 스페이스로 새롭게 도약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hedgehog@yna.co.kr

☞ 윤여정 '고상한 체하는 영국인' 농담으로 시상식 휘어잡다
☞ '연우·하영이 이제 안녕…' 도경완-장윤정 가족 '슈돌' 하차
☞ 북한 퍼스트레이디 리설주 얼굴, 과거와 달라졌다?
☞ "돌아가서 개나 먹어"…손흥민, 맨유전 뒤 인종차별 피해
☞ 유흥주점 여점주 숨진 채 발견…현장 다녀간 중국인 체포
☞ 미 해군소령, 하와이 리조트서 총격·대치 후 극단적 선택
☞ 이상직 딸 포르쉐에 이스타항공 돈 1억 들어간 정황 포착
☞ "돈 노렸지?"…혼인 한 달 만에 아내 잔혹 살해한 남편
☞ 퇴직금 굴려 투자한다는데…노후준비는 이렇게?
☞ 감속 않은 카트서 떨어져 사지마비된 골퍼…운전한 캐디는

▶연합뉴스 앱 지금 바로 다운받기~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