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동혁·B1A4 출신 차선우, 공포 실화 '피어썸' 출연 [공식]

2021. 4. 12. 10: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배우 조동혁과 그룹 B1A4 출신 차선우가 영화 '피어썸' 출연을 확정했다.

'피어썸' 측은 12일, "조동혁과 차선우 등 캐스팅을 확정하고 10일 크랭크 인에 돌입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크랭크 인 전 진행된 대본 리딩에 참여한 배우들은 감정선을 세심하게 체크하며 호흡을 맞춰 나감과 동시에, 현장을 크게 울릴 만큼 강렬한 에너지를 뿜으며 몰입했다"라고 전했다.

'피어썸'은 춘천으로 여행을 떠난 밴드에게 벌어지는 소름 끼치는 사건을 다룬 공포 실화.

'나쁜 녀석들' '루갈' 등의 다양한 작품 속에서 범접할 수 없는 카리스마를 내뿜었던 배우 조동혁은 승연 역할을 맡았다. 승연은 듣기만 해도 오싹해지는 춘천에서의 사건을 직접 제보하는 장본인으로, 작품 속 내레이션과 함께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면서 긴장감을 극대화해주는 인물. 그동안 강인한 모습을 보여주었던 조동혁은 승연 역을 통해 연기 변신에 도전하며 또 한 번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줄 예정이다.

'응답하라 1994' '나쁜 형사' '레벨업'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채워가고 있는 차선우는 겁이 많고 조심스럽지만 누구보다 무대를 즐기는 기타리스트 재혁 역할로 분한다. 특히 군 제대 이후 처음 맡은 역할을 위해 대본 리딩 현장에 대사를 전부 외워오는 열의를 보인 그가, 과연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떠한 연기를 펼칠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밖에 청초한 얼굴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임영주는 긍정적인 기운으로 분위기를 반전시켜주는 준희 역을, 혼성 그룹 샵 출신의 배우 장석현은 진중한 듯 장난기 넘치는 성운 역을, 그리고 무한한 매력의 배우 한채경은 아름다운 목소리로 모두를 홀리는 귀신 역을 맡아 각 개성에 맞는 입체적인 캐릭터들을 연기한다. 여기에 공포 실화를 소개하는 유튜버 왓섭이 특별 출연하며 힘을 더해준다.

'피어썸'은 올가을 개봉 예정이다.

[사진 = 뿌리깊은나무들(매니지먼트 레드우즈),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