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산어보', 박스오피스 1위 '역주행 성공'..누적 25만↑ 동원 [공식]

2021. 4. 12. 09: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영화 '자산어보'가 역주행에 성공,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12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자산어보'는 개봉 2주 차 주말(9일~11일) 동안 5만 4,124명의 관객을 모았다. 누적 관객수는 25만 5,548명이다.

이로써 '자산어보'는 주말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자산어보'는 개봉 이후 이준익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과 설경구, 변요한 등 충무로 대표 배우들의 열연, 진정성 있는 스토리를 통해 현재의 우리에게 위로를 전하는 영화로 호평을 받으며 전 세대 관객의 입소문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자산어보'는 메가박스 관람평점 9.2점, CGV 골든에그지수 98%, 롯데시네마 관람객 평점 9.2점, 네이버 관람객 평점 9.05점의 수치를 기록(4/12 오전 7시 기준)하고 있어 영화의 완성도에 대한 관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실감하게 한다.

'자산어보'는 흑산으로 유배된 후, 책보다 바다가 궁금해진 학자 정약전(설경구)과 바다를 벗어나 출셋길에 오르고 싶은 청년 어부 창대(변요한)가 [자산어보]를 집필하며 벗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