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골퍼들을 겨냥한 골프 브랜드, '아크리언' 론칭

김강섭 2021. 4. 12. 0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로 시작하는 골프 브랜드 '아크리언(ARCLIEN)' 골프가 젊은 골퍼들을 사로잡기에 나선다.

아크리언 골프는 신생 브랜드로서 젊은 감성에 맞춰 깔끔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기존 골프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던 독특한 도전을 시도했다.

아크리언 골프의 디자인의 특징 중 하나는 화려한 색감보다는 무드있는 감각과 패턴으로 젠더리스와 에이지리스를 추구한다는 점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로 시작하는 골프 브랜드 '아크리언(ARCLIEN)' 골프가 젊은 골퍼들을 사로잡기에 나선다. 최근 골프를 즐기는 연령층이 점점 2030세대까지 넓어지고 있어 성능은 물론 디자인과 감성까지 노린 골프업체들이 점차 늘어 그 대열에 발을 담갔다.

아크리언 골프는 신생 브랜드로서 젊은 감성에 맞춰 깔끔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기존 골프브랜드에서는 볼 수 없던 독특한 도전을 시도했다. '아크리언(ARCLIEN)'은 골프채를 휘두를 때의 '아크(arc)'와 '에일리언(Alien)'의 합성어로 아크리언만의 독특한 분위기와 누구나 특별해지고 싶어하는 욕망을 반영하였다. 아크리언 골프의 김윤환 대표는 "우리 브랜드를 사용하면서 누구보다 자신을 특별한 사람으로 느껴졌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아크리언 골프의 디자인의 특징 중 하나는 화려한 색감보다는 무드있는 감각과 패턴으로 젠더리스와 에이지리스를 추구한다는 점이다. 처음으로 선보일 제품은 아크리언의 심볼이 들어간 아이언 커버로 깔끔하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디자인등록까지 마친 상태이다.

아크리언 골프는 아이언커버나 클러치 백 등 골프 액세서리부터 우선 출시할 계획이다. 아크리언 골프는 이번 주 14일에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식 오픈 예정이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최고급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20대 한정판매
'일용이' 박은수, 돼지농장서 일용직 “구치소 나오고 창피해서…”
유명 그룹, 멤버 전원 성폭력 기소…사망한 멤버도 포함
한예슬, 속옷 한 장 입고…선명한 문신 포착
박소현 결혼식 예고…청첩장 공개 “폴킴·노을·에일리 축가”
“김옥빈 칸에서 올누드, 마네킹 몸매보다 예뻐”
일본 '수제 금장 퍼터' 82% 할인, 99,000원 판매! 20개 한정
'레모나' 만든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을 넣어 '건강환' 출시!
'로봇청소기' 38% 할인! '먼지' 제로! 물청소도 OK~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