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전진♥류이서, 부활 김태원 부부와 깜짝 평행이론 발견

이호연 2021. 4. 11. 17: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동상이몽2'에서 전진 류이서 부부가 부활 김태원 부부를 만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진 류이서 부부가 같은 아파트 주민인 김태원의 병문안을 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전진 류이서 부부는 김태원의 집에 방문했다.

전진 김태원의 소름 돋는 '부부 평행이론'은 12일 오후 10시 15분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상이몽2'에서 전진 류이서 부부가 부활 김태원 부부를 만난다. SBS 제공

'동상이몽2'에서 전진 류이서 부부가 부활 김태원 부부를 만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진 류이서 부부가 같은 아파트 주민인 김태원의 병문안을 가는 모습이 그려진다.

최근 전진 류이서 부부는 김태원의 집에 방문했다. 집에 들어서자 다크한 록커 이미지와는 정반대의 파격적인 집 인테리어가 공개돼 모두의 이목이 집중됐다. 김태원의 집은 천장부터 바닥까지 총천연색으로 화려하게 꾸며져 있는가 하면, 사방으로 트인 넓은 통창으로 숲속 뷰가 펼쳐져 동화 같은 모습을 자랑했다. 김태원의 반전 취향에 MC들은 “동화 속 집 같다”, “어디 놀러 간 느낌이다”라며 놀라워했다.

이날 김태원은 패혈증으로 겪었던 위기의 순간에 대해 털어놓으면서 “무대 위에서 쓰러졌었다”며 안 좋은 몸 상태 때문에 겪은 아찔했던 상황을 회상했다. 또한 김태원은 죽음의 문턱에서 의사가 “제발 살아달라”며 애원했다는 사연을 공개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전진과 김태원 사이에는 소름 돋는 ‘부부 평행이론’이 발견됐다. 결혼 28년 차가 된 김태원에게 아내 이야기를 듣던 전진은 돌연 “내 아내도 똑같다”라며 깜짝 놀라기 시작했다. 동안 외모와 활발한 성격은 물론, 결혼 후 모습까지 두 아내가 데칼코마니처럼 똑 닮아있던 것이다. 이에 김태원의 아내는 류이서에게 예민 보스(?) 남편을 다루는 비법까지 전수해줬다.

전진 김태원의 소름 돋는 ‘부부 평행이론’은 12일 오후 10시 15분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