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튼 출근' 소아 치과의사 출격, 아이들 양치 노하우 대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아 치과의사 주기훈의 눈코 뜰 새 없는 하루가 공개된다.
4월 13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연출 정다히, 정겨운)에서는 '미래의 소아 치과왕'을 꿈꾸는 치과의사 주기훈의 일상은 물론, 그동안 쉽게 접하지 못했던 소아 치과의 면면이 공개된다.
밥벌이 10년차 치과의사 주기훈은 이른 시간부터 아이와 함께 하루를 열며 '육아 대디'의 모습을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소아 치과의사 주기훈의 눈코 뜰 새 없는 하루가 공개된다.
4월 13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아무튼 출근!’(연출 정다히, 정겨운)에서는 ‘미래의 소아 치과왕’을 꿈꾸는 치과의사 주기훈의 일상은 물론, 그동안 쉽게 접하지 못했던 소아 치과의 면면이 공개된다.
밥벌이 10년차 치과의사 주기훈은 이른 시간부터 아이와 함께 하루를 열며 ‘육아 대디’의 모습을 보여준다. 매일 아이들을 치료하는 소아치과의사인 그 역시 여느 가정처럼 양치를 싫어하는 아이 앞에서 곤혹스러워하기는 마찬가지다. 아이에게 양치질을 시키는 소아치과의사 아빠의 노하우는 과연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바탕 전쟁을 치르고 힘차게 출근한 주기훈은 예약 환자 확인부터 오전 브리핑까지, 진료를 위해 하루를 꼼꼼히 준비한다. 본격적인 일정이 시작되고 쉴 새 없이 진료실 사이를 오가며 아이들을 돌보는 주기훈의 능숙함에 MC들은 감탄과 존경을 표하기도.
또한 치과를 무서워하는 아이들을 치료하는 주기훈만의 비법이 공개돼 흥미를 돋운다. 진료 중에 ‘돌돌이’, ‘말랑 베개’ 등 귀여운 용어를 사용하는 것은 물론, 어린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아이템까지 섭렵하는 등 세심하고 센스 넘치는 면모를 보여준다고 해 본방송이 더욱 궁금해진다.(사진=MBC)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브레이브걸스, 유정 화보 품귀부터 비키니 자태까지…역주행 수영복 몸매 공개
- 이효리♥이상순, 빌딩 공동 매입→9억8천만원 시세차익(TMI NEWS)
- 이승윤, 우승 후 이사한 새집 공개 “음악 포기 찰나 ‘싱어게인’ 도전”
- 김보민, ♥김남일 취향 무시한 집 최초 공개‥거실 벽난로→호피 식탁 독특(편스)[어제TV]
- 엄정화, 50억원대 한남동 최고급 빌라 거주…시세차익 25억원(TMI뉴스)
- 비 297억-싸이 124억-수지 28억…★들 부동산 시세차익 ‘그사세’(종합)
- 추신수♥하원미 美 텍사스 집, 스포츠짐+필라테스룸+수영장까지…대리석 궁전이네
- “별거설 없어도”여배우 G 결혼 후에도 취하면 새파란 후배의 가슴에 푹,남편 반응은…[여의도
- 최지우, 역대급 한강뷰 집에서 화보찍기 ‘세트장인 줄’ [SNS★컷]
- 이만기♥한숙희, 이사한 집 최초 공개…각방 쓰는 이유는?(엄지의제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