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유민상X소유, 먹방 컬래버..혹독한 살크업 [TV북마크](종합)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2021. 4. 11. 08: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유민상이 소유의 살크업을 위해 특급 먹방 팁을 전수했다.

10일(어제)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유민상이 살을 찌우고 있는 소유를 위해 혹독한 트레이너로 변신, 프로 먹방러의 면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유민상은 일부러 살을 찌우고 있는 소유의 SOS에 응답, 칼로리 폭탄 먹방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이처럼 유민상은 소유의 살크업을 돕는 특급 트레이너로 변신해 위대한 먹방을 선보이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참시' 유민상, 소유에 살크업 비법 전수
'전참시' 유민상, 칼로리 폭탄 레시피 공개
'전참시' 유민상X김민경, 깊어진 썸?
[동아닷컴]
개그맨 유민상이 소유의 살크업을 위해 특급 먹방 팁을 전수했다.

10일(어제)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유민상이 살을 찌우고 있는 소유를 위해 혹독한 트레이너로 변신, 프로 먹방러의 면모로 감탄을 자아냈다.

이날 유민상은 일부러 살을 찌우고 있는 소유의 SOS에 응답, 칼로리 폭탄 먹방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그는 호또그(호떡+대왕 소시지), 짜볶이(짜장면+매운 떡볶이) 등 자신만의 노하우가 담긴 신메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시작부터 먹언을 투척하며 믿음을 산 그는 소유가 지친 기색을 보이자 “들어가는 음식을 집중적으로 먹으면 돼요”라며 남다른 먹방 철칙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유민상은 자신이 문세윤을 가린다는 카메라 감독의 말에 충격을 받아 다이어트를 시작했음을 밝혔다. 그러나 ‘저탄고지’ 식단을 ‘고탄저지’로 잘못 말해 오해를 사는가 하면, 아직 배달 오지 않은 실내 사이클을 탈 예정이라고 말하며 의지를 불태워 스튜디오에 폭소를 안겼다.

또한 프로필 촬영 중 소속사 식구인 김대희와 유쾌한 케미스트리로 뼈그맨 다운 면모를 보였다. 전문 스타일링으로 새롭게 태어난 유민상에게 김대희가 얼굴을 가리라고 지시하자 “어휴 저 옛날 개그”라고 비난하는 것은 물론, 먹는 것으로 타박하는 김대희의 말을 여유롭게 받아치며 환상의 티키타카를 자랑하기도.

김민경과의 은근한 썸은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김민경의 칭찬에 입꼬리를 주체 못 하는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장난하는 척 진심을 담은 칭찬을 발사한 것. 그는 옆에서 지켜보던 홍윤화가 두 사람을 엮으려 하자 부끄러움에 아무말 대잔치를 펼친데 이어, 스튜디오 MC들마저 미묘한 분위기를 형성하자 당황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이처럼 유민상은 소유의 살크업을 돕는 특급 트레이너로 변신해 위대한 먹방을 선보이며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한 김대희와의 티키타카, 김민경과의 은근한 썸 모멘트로 토요일 밤 안방극장을 유쾌한 웃음으로 물들였다.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