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서울 1시간 기대..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5월 분양

강수지 기자 2021. 4. 11. 06: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L이앤씨는 경기 연천군 연천읍 옥산리 860번지 일원에서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을 5월 가운데 분양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3층 6개동, 전용면적 59~84㎡, 총 499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59㎡A 43가구 ▲59㎡B 39가구 ▲74㎡A 86가구 ▲74㎡B 37가구 ▲84㎡A 206가구 ▲84㎡B 88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은 아파트 공급이 부족한 연천군 내에서 3년 만에 선보이는 단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L이앤씨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 투시도. /사진제공=DL이앤씨
DL이앤씨는 경기 연천군 연천읍 옥산리 860번지 일원에서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을 5월 가운데 분양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1층~지상 23층 6개동, 전용면적 59~84㎡, 총 499가구로 구성된다. 전용면적별로 ▲59㎡A 43가구 ▲59㎡B 39가구 ▲74㎡A 86가구 ▲74㎡B 37가구 ▲84㎡A 206가구 ▲84㎡B 88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e편한세상 연천 웰스하임'은 아파트 공급이 부족한 연천군 내에서 3년 만에 선보이는 단지다.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특화 평면인 ‘C2 하우스’가 적용된다. C2 하우스는 급변하는 라이프스타일과 주거 환경에 맞춰 유연하게 대처 가능한 새로운 주거 플랫폼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수요자의 니즈에 따라 자유롭게 구조를 변경할 수 있고 수납이 극대화되는 공간 설계로 입주자들에게 최적의 주거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미세먼지 걱정 없는 첨단 시스템도 적용된다. DL이앤씨의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인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은 실내뿐만 아니라 실외의 공기까지 관리한다. 세대 내부에는 '스마트 공기제어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실내 미세먼지 및 이산화탄소 농도에 따라 환기와 공기청정 시스템이 가동된다. 단지 외부에는 미세먼지 상태를 알리는 웨더 스테이션과 미스트 분사시설 등이 설치된다.

피트니스, 스크린 골프연습타석(4타석 적용), 라운지 카페, 독서실, 스터디룸, 어린이집, 키즈스테이션, 경로당 등 입주민의 쾌적한 생활을 위한 커뮤니티 시설도 설치된다. 

단지 인근으로 다양한 개발호재가 들어설 예정이다. 2022년 지하철 1호선 연천역이 연장되고, 연천BIX(은통일반산업단지) 개발로 인근 배후 수요도 확대될 전망이다. 동두천-연천 경원선 전철연장사업은 동두천역에서부터 연천역까지 총 20.8㎞를 전철화하는 사업으로 2022년 개통 예정이다.
이 사업으로 지하철 1호선이 연장되면 연천역에서 의정부역까지 약 40분, 서울 북부까지 약 1시간 내 이동이 가능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1호선 연장 덕정역 GTX C노선이 개통되면 서울 강남까지 1시간 내 이동이 가능해진다.

연천BIX(은통일반산업단지) 개발사업은 경기 북부 접경지역의 균형개발을 위한 산업단지조성을 위한 사업으로 올해 말 준공을 앞두고 있다. 근로자 복지, 기업지원시설 등을 갖춘 총 사업비 1534억 총면적 60만여㎡ 규모의 산업단지를 조성한다. 총 7223억원의 경제적효과와 2161명의 일자리 창출 효과를 거둘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단지 주변은 연천 최고 수준의 풍부한 인프라가 갖춰져 있다. 인근에 연천초·중·고 등 각급 학교가 위치해 있다. 연천군청, 연천군법원과 연천공영버스터미널 등 다양한 공공시설과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연천 어린이공원, 옥산근린공원, 현가근린공원, 차탄천 등 쾌적한 주거환경이 조성돼 있다. 망곡산 체육공원, 연천공설 운동장 등 다양한 체육시설이 갖춰져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인근 지역 내에서 최고 수준의 단지가 될 것"이라며 "특히 수도권 내에서 희소성 높은 비규제지역에서 분양되는 만큼 각종 규제에서 자유로워 본격적인 분양 전부터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손흥민 인종차별 참을 수 없다”… SNS 보이콧
며느리는 친딸, 아들은 사위… 결혼식장 '눈물'
손담비, 제주여행 중 ‘남자친구’ 공개… 혹시 OO?
"이 예쁜 여자는 누구?"… 난리난 전여빈 사진
함소원 “하늘이 무너지는 일 있다”… 무슨 일?
"지디 맞아?"… 샤넬 입은 남자, 거리에서 포착
루이비통의 남자… 이민호, 무엇이 특별할까
김희재, 역대급 변신 예고… "치명적 섹시美"
청초한 이지아… 화장기 없어도 미모 눈부시네
김수로 "父 재산세, 대덕면 2위"… 자막 정정

강수지 기자 joy82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