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공유, 곤약·현미 떡 '곤쫀떡' 3종 출시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2021. 4. 10. 11: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 간식 쇼핑몰 자연공유에서 곤약, 현미떡 3종을 출시했다.

자연공유에서 새롭게 선보인 곤약, 현미 떡 '곤쫀떡'은 현미, 고구마, 흑임자 총 3종으로 쌀가루 대신 현미와 곤약을 첨가했다.

또한, 자연공유 신상품 전략기획팀 관계자는 "쌀로 제작되던 원료를 현미로 바꾸고 곤약을 30% 첨가해 부담 없는 떡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건강 간식 쇼핑몰 자연공유에서 곤약, 현미떡 3종을 출시했다.

사진제공=자연공유


자연공유에서 새롭게 선보인 곤약, 현미 떡 ‘곤쫀떡’은 현미, 고구마, 흑임자 총 3종으로 쌀가루 대신 현미와 곤약을 첨가했다.

특히 쌀가루 없이 100% 국산 현미와 곤약으로 만들어 더욱 쫀득하고 담백한 곤약, 현미 떡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곤쫀떡은 개별 포장 되어있어 위생적이며 보관하기 용이하다는 특징이 있다. 농업진흥청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화학첨가물 없이 오래 두어도 쫀득함이 그대로 유지되도록 했다.

자연공유 관계자는 “곤약, 현미 떡은 병아리콩이나 검은콩을 첨가해 부족한 단백질을 보충해주면 좋다”며, “자연공유에서 판매되고 있는 ‘단백질 14g, ‘고단백 스낵 단백질이 답이다’ 제품도 구매해 섭취하면 균형과 맛을 배가 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자연공유 신상품 전략기획팀 관계자는 “쌀로 제작되던 원료를 현미로 바꾸고 곤약을 30% 첨가해 부담 없는 떡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식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데 초점을 맞춰 제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자연공유에서는 신규 회원을 위한 100원 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신규 회원가입 후 첫 구매 시 자연공유 대표 건강 간식 곤약쫀드기를 포함한 베스트 제품 9개 중 한 제품을 단돈 1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외에도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며 첫 구매 감사 무료배송 쿠폰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자연공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효리, 눈물의 부부싸움 고백…"이상순 배은망덕" 비난 쏟아져스파이더맨 출연 美배우 "학생들과 성관계"하리수, 4년 전 이혼 이유 직접 말했다모델출신 美 50대 충격근황 "매일 내 소변 마시고 피부에 발라""거지 티 내지 말고 꺼져"…XL 피자에 콜라 요구하자 폭언한 사장
중기&창업팀 고문순 기자 komoonsoo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