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퀴달린집2' 임시완, 새 식구 합류 "기대 커" [TV체크]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2021. 4. 9. 21: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임시완이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 시즌2'에 합류했다.

9일 '바퀴 달린 집2'에서는 임시완이 여진구의 빈자리를 채울 새로운 막내로 등장했다.

때마침 새 식구 임시완이 나타났다.

임시완은 김희원과의 남다른 친분을 자랑, "친하다. 같이 한 작품이 벌써 세 번째다. 바로 들어가는 작품도 또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가수 겸 배우 임시완이 tvN 새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 시즌2'에 합류했다.

9일 '바퀴 달린 집2'에서는 임시완이 여진구의 빈자리를 채울 새로운 막내로 등장했다.

성동일은 "같이 하면 좋을 텐데 드라마 스케줄 때문에 아쉽다"라고 지난 시즌을 함께한 여진구를 언급했다.

때마침 새 식구 임시완이 나타났다. 임시완은 김희원과의 남다른 친분을 자랑, "친하다. 같이 한 작품이 벌써 세 번째다. 바로 들어가는 작품도 또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특히 임시완이 "제가 김희원에게 섭외를 당했다"라고 하자 성동일이 김희원에게"네가 옵션인데 얘를 섭외하면 어쩌냐"라고 농담을 해 웃음을 선사했다.

임시완은 평소 캠핑을 좋아한다고 해 성동일을 흡족하게 했다. 하지만 이내 성동일은 "커피 잘 내리냐. 무거운 거 잘 드냐"라고 질문해 임시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를 지켜보던 김희원이 "일꾼 뽑는 거 아니지 않냐"라고 거들자 성동일은 "아무튼 시완이 너한테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