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월의 청춘' 1차 티저 공개..이도현 "그곳에서 기다릴게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월의 청춘'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5월 3일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극본 이강, 연출 송민엽, 제작 이야기 사냥꾼)은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희태(이도현 분)와 명희(고민시 분)의 아련한 봄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레트로 휴먼 멜로드라마다.
이처럼 '오월의 청춘'은 이도현과 고민시의 애틋한 로맨스와 반전 엔딩이 담긴 1차 티저 영상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오월의 청춘’이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5월 3일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오월의 청춘’(극본 이강, 연출 송민엽, 제작 이야기 사냥꾼)은 1980년 5월, 역사의 소용돌이 한가운데 운명처럼 서로에게 빠져버린 희태(이도현 분)와 명희(고민시 분)의 아련한 봄 같은 사랑 이야기를 담은 레트로 휴먼 멜로드라마다.
9일(오늘) 공개된 첫 티저 영상에는 고민시에게 애틋한 감정을 담아 고백을 준비하는 이도현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꽃다발을 든 이도현은 턴테이블에 카트리지를 올려놓으며 시선을 집중시킨다. 아련한 기타 선율이 흐르는 가운데, 만년필을 꺼내든 그는 엽서에 담담한 고백을 써 내려간다. 한껏 설레는 미소를 머금은 이도현의 표정에서 사랑에 빠진 남자의 들뜬 마음이 고스란히 느껴지고 있는 것.
엽서에는 ‘당신을 떠올리면 어느새 음악이 되네요. 설레는 마음으로 들려주고픈 노래가 있읍니다. 5월 3일 밤, 그곳에서 기다릴게요’라는 문구가 쓰여있고, 진심을 담아 쓴 글씨에서 느껴지는 풋풋함이 감성을 자극한다.
이어 이도현의 엽서를 발견한 고민시가 등장, 설렘을 폭발시킨다. 눈물이 맺힐 듯 벅차오르는 표정으로 사랑을 고백받은 여자의 감정을 오롯이 전달한다.
하지만 고민시의 격한 감정이 고조될 때, 단발의 총성이 울리면서 분위기가 반전된다. 예기치 않은 상황과 마주했음을 예고하고 있는 것. 이도현의 엽서와 고민시 사이를 가르는 총성의 정체가 무엇인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오월의 청춘’은 이도현과 고민시의 애틋한 로맨스와 반전 엔딩이 담긴 1차 티저 영상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오월의 청춘’은 5월 3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skyb1842@mk.co.kr
사진|이야기 사냥꾼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이켠, 7년 만의 근황 "베트남서 커피 사업…리셋 하고 싶었다"
- 최성봉 "엔터사 대표, 빌려준 돈 안주고 겁박…용서 안해"[전문]
- 류덕환, 모델 전수린과 4월 17일 결혼
- 안상태 “층간소음 허위 폭로로 이사...명예훼손 고소”[전문]
- `트바로티` 김호중, 유명 작가들 참여 특별전 개최
- ‘한예종 출신’ 안은진 “입학식 때 이유영 예뻐서 계속 쳐다봐” (‘전참시’) - 스타투데이
- 괴테와 마크 트웨인이 몸 담근 이곳…한국에선 허니문 성지된 스위스 산골 마을 [깊숙이 스위스]
- 전현무 “덱스, 안은진 괜찮은 여자라고 하더라” (‘전참시’) - 스타투데이
- ‘푸바오의 고향’ 쓰촨에서 태어난 탄탄면, 그 알싸한 마라 맛의 비밀 [여책저책] - 매일경제
- ‘4혼’ 박영규, 마음으로 낳은 18세 딸 “처음엔 아저씨→결혼식 이후 아빠” (‘살림남2’) -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