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홀 전체 투 그린으로 새로워진 떼제베CC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청주에 위치한 퍼블릭 골프장 떼제베CC는 전체 36홀 투 그린 공사를 완료하며 봄철 라운드 준비를 마쳤다.
투 그린으로운영하면 사용하지 않는 그린은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때문에 골퍼들은 언제나 최상의 그린 상태를 경험할수 있다.
또 두 개의 공략지점을 기반으로 코스는 더욱 다양화되어, 색다른야외 필드를 찾는 봄철 골퍼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예약문자 사진을 해당 시간의 밴드에 올리면 팀당 그린피 4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북 청주에 위치한 퍼블릭 골프장 떼제베CC는 전체 36홀 투 그린 공사를 완료하며 봄철 라운드 준비를 마쳤다. 투 그린으로운영하면 사용하지 않는 그린은 휴식을 취할 수 있고, 때문에 골퍼들은 언제나 최상의 그린 상태를 경험할수 있다. 또 두 개의 공략지점을 기반으로 코스는 더욱 다양화되어, 색다른야외 필드를 찾는 봄철 골퍼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떼제베CC는 봄을 맞이해 4월1부, 3부 밴드 할인도 진행한다. 먼저 1부 밴드 할인은 오전 7시이전 힐링코스와 오전 8시 이전 챌린지코스 예약자를 대상으로 한다. 예약문자 사진을 해당 시간의 밴드에 올리면 팀당 그린피 4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3부 밴드 할인은 힐링코스, 챌린지코스 전 타임 예약자 대상으로팀당 4만 원 할인이 적용된다.
[안재후 마니아타임즈 기자/anjaehoo@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