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PO 1차전서 '닥터유 제주용암수' 데이 개최..'응원 티셔츠' 증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양 오리온은 9일 "10일(토) 오후 3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인천 전자랜드와의 6강 플레이오프 1차전서 '닥터유 제주용암수'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플레이오프 진출을 기념하고 지난 3월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사)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진행한 '제5회 먹는샘물·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닥터유 제주용암수가 74개 대상 제품 중 최고점을 받은 것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
이에 오리온은 경기장을 찾은 입장객 전원에게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양 오리온은 9일 “10일(토) 오후 3시 고양체육관에서 열리는 인천 전자랜드와의 6강 플레이오프 1차전서 ‘닥터유 제주용암수’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플레이오프 진출을 기념하고 지난 3월 ‘세계 물의 날’을 맞아 (사)한국국제소믈리에협회가 진행한 ‘제5회 먹는샘물·정수기 물맛 품평회’에서 닥터유 제주용암수가 74개 대상 제품 중 최고점을 받은 것을 축하하기 위해 마련. 이에 오리온은 경기장을 찾은 입장객 전원에게 닥터유 제주용암수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특별 제작한 응원 티셔츠도 선물한다. 티셔츠 앞면에는 ‘팬, 선수단 우리 모두가 영웅이다’는 의미를 담아 ‘WE’RE ALL HEROES’ 문구를 넣어 특별함을 더했다. 뒷면에는 고양 오리온 선수단 전체 이름을 넣어 팬과 모든 선수들이 하나 되어 응원한다는 의지도 담았다.
오리온 관계자는 “정규 시즌 간 보내주신 팬 여러분의 응원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플레이오프에서도 강한 집중력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고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 제공 =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바스켓코리아 / 김영훈 기자 kim95yh@basketkorea.com
Copyright © 바스켓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